진짜 진심으로 아이돌 앨범들 정규 나오면 많이 들어보는 편인데 대부분 내 취향 아니거나 내 기준에서 명반인 앨범도 3~4곡 정도는 꼭 내 마음에 안들거든??? 근데 방탄 진짜 대박이야 단 한 곡도 안빼두고 그냥 다 귀에 팍팍 꽂히고 진짜 모든 곡이 같은 느낌인것도 아니고 다 다른 느낌으로 좋다 난 방탄 이렇게 천재들만 모아놓은 그룹인줄 몰랐어 빌보드 받았다길래 대박이라고 생각은 했지만 그냥 무심하게 넘겼거든 진짜 이런 천재들만 있으니까 받는구나 싶다 내 시간이 아깝지 않은 노래야 결론은 이번 방탄 앨범 명반이고 명반이야....그냥..몰라 인증가능 타팬인데 본진 노래랑 같이 스밍돌릴래...

인스티즈앱
'서울 70세 이상 버스 무료' 추진에…"접근성 좋아져" "재정 부담"