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 반에 아이유 엄청난 여덕이 있거든?
걔가 오늘 아침부터 나랑 내 친구들한테 팬들한테 선물이라고 아침에 음원 냈다고 노래 엄청 좋다고 막 앓고 있는데
타가수 팬이 지금 차트 보면 1위 하기도 어려울 것 같다고 뭐라고 하면서
솔직히 요즘 이지은 보다 자기 가수 네임드 더 유명하다고 비꼬길래
내가 이지은은 아이유 본명 모르는 사람들 많으니까 그럴 수도 있지
아이유라고 하면 니 가수랑 동급으로 많이 알거나 니 가수보다 더 유명할 걸 ㅇㅣ렇게 말 하니까
암 말 못하더니 참나 어이없어 이러면서 가는데
도대체 나이 먹을대로 먹고 왜 저러는 거야...

인스티즈앱