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출 예약
호출 내역
추천 내역
신고
  1주일 보지 않기 
카카오톡 공유
https://instiz.net/name_enter/48563453주소 복사
   
 
로고
인기글
공지가 닫혀있어요 l 열기
필터링
전체 게시물 알림
마플
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
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?
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
l조회 223
이 글은 8년 전 (2017/9/18) 게시물이에요
너희 프듀보면서 운적 있어???? 나 순발식때랑 무대 보면서 2번인가 울었다ㅋㅋㅋㅋ... 감정이입되가지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흡...
대표 사진
익인1
3번..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2
나는 당시에는 안울었는데 친구 우는거보고 나도 울었음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3
막방때 ㅇㅇ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4
나 막화보고 겁나 울었음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5
나는 안울었어.... 근데 ㅅ씁쓸하더라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6
나 파이널에서 원픽 떨어지고 새벽에 1시간 내내 울었오 ..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아 마저 막방때.... 제일 울었지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7
두번째 순발식때랑 막방끝때 질질짰디...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8
막방때 ㄹㅇ엄청울었어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9
막화잊을수없지... ...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0
순발식할때마다 울고 막방 엄청 울고 ㅠ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1
그 헤어질때? 피아노 브금 너무 슬펐어ㅠㅠ 그거만 나오면 눈물이..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2
개인적으로 막방보다 3차순발이 더 슬펐어.... 애들 헤어질때 엉엉 울었음 나야나 피버 잊지모태...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3
나 막방때 완전 울었어 두번정도 그리고 중간중간에도 몇번 운거같은데 잘 기억은 안난다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4
막방... 2번이나 울었다 완전길게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5
내 픽 울때 울고 무대 가사 보고 울고 막방보면서 울고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6
난 소나기에 한번 막방때 오열 ㅠㅠ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7
2번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9
3차순발이랑 막방ㅠㅠㅠㅠ진짜 오열을했다..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8
막방때 어머니들 나올때 펑펑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20
막방부터 한 2주 넘게 .... 특히 막방때는 난 지옥이였다...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21
소나기에서 선호가 울 때 나도 울음..ㅠㅠㅠㅠㅠㅠㅠ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22
막화때 부모님 나오는 씬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23
진짜 참았는데 막방때는 울게되더라...ㅠㅠㅠ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24
막방때 움..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25
막방 때 타팬이었는데 울면서 입덕..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26
막방에 진짜 너무 울어서...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27
매일매일 울었어...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28
타팬인데 막방때 그 부모님 영상편지랑 대휘가 어머니랑 껴안을때 1차로 눈물 터지고 세운이 소감듣고 2차로 눈물터짐
8년 전
   
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


이런 글은 어떠세요?

전체 HOT정보/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
예전 남친 반포자이 산다고 구라쳤던거 생각난다...
10:47 l 조회 1
팬들이 아무 말 안 하는 게 신기하긴 하다2
10:46 l 조회 31
ㅁㄹㅅㅋㅉ 걔는 ㄹㅇㅈ한테 관심 정말 많아보임
10:46 l 조회 31
그냥 몇백쓴 팬이 욕먹는 상황이 기괴함
10:46 l 조회 18
주식할수록 돈 벌어도 오히려 시드의 중요성만 깨닫는듯.....3
10:46 l 조회 11
상식적으로 뭔 팬이 썼겠냐 호빠남돌 비유를 팬이 왜햌ㅋㅋㅋ3
10:46 l 조회 34
왜 빠순이 가치를 스스로 갉아먹지
10:46 l 조회 8
유럽 여행가서 겪은 최고의 미개한 사건1
10:45 l 조회 25
돌이야 내 돌 아니니까 알빠 아니지만 팬들이 너무 킹받는다2
10:45 l 조회 40
걍 동태남돌을 패시오5
10:45 l 조회 58
난 영통 최신유행챌린지 볼수있어서 좋음
10:45 l 조회 11
외국인들 이제 정치인사진으로 피부색반박하면 한국은 피부가하얀사람만 정치할수있다이러나봐2
10:44 l 조회 13
최애야 고소언제 하냐고
10:44 l 조회 13
영통팬싸 보고왔는데 일단 돈낸사람이 기분나쁜건 기분나쁘다 할수있지않음?7
10:44 l 조회 52
근데 진짜 비교되긴 한다 영통
10:44 l 조회 72
지방살고 해외사는팬한테는 영통이 필요할때도 있어4
10:44 l 조회 27
지금 플이 정확힌 뭔진 몰라도 팬싸 이벤트 유사 호빠 아니라고하는건 좀3
10:44 l 조회 38
스핀하면 어때? 재밌어?1
10:44 l 조회 13
영통을 왜 없애 뭔 박근혜 해경 해체같은 소리를 하고잇음1
10:43 l 조회 37
호빠플 엔딩 예상5
10:42 l 조회 124


12345678910다음
팬캘린더
픽션
전체 보기 l 일정 등록
연예
드영배
일상
이슈
10:4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