응원법 있는곡이 4곡밖에 없는데 매달 콘서트 하니까 떼창 저절로 생김ㅋㅋㅋ 내가 데식콘을 사랑하는 이유 https://mobile.twitter.com/allday_D6/status/914499787403051010/video/1
| 이 글은 8년 전 (2017/10/02) 게시물이에요 |
|
응원법 있는곡이 4곡밖에 없는데 매달 콘서트 하니까 떼창 저절로 생김ㅋㅋㅋ 내가 데식콘을 사랑하는 이유 https://mobile.twitter.com/allday_D6/status/914499787403051010/video/1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