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출 예약
호출 내역
추천 내역
신고
  1주일 보지 않기 
카카오톡 공유
https://instiz.net/name_enter/48819267주소 복사
   
 
로고
인기글
공지가 닫혀있어요 l 열기
필터링
전체 게시물 알림
마플
N리센느 3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
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?
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
l조회 205
이 글은 8년 전 (2017/10/02) 게시물이에요
응원법 있는곡이 4곡밖에 없는데 

매달 콘서트 하니까 떼창 저절로 생김ㅋㅋㅋ 

내가 데식콘을 사랑하는 이유 

https://mobile.twitter.com/allday_D6/status/914499787403051010/video/1
대표 사진
익인1
진짜 마데들 노래 너무잘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2
진짜 분위기 지금까지 갔던 콘서트중에 진짜 제일 좋았고 충격적이였으면서 다시 못가면 죽을꺼같을정도로 너무 좋았다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3
데식콘 분위기 ㄹㄹ 좋아 ㅠ 살면서 갔던 콘서트 중에 젤 조앗음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4
진짜 또 가고 싶다 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재밌음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5
이거 노래재ㅔ목이 뭐야?????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씽미!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6
Sing me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7
홀 다들 고마워ㅠㅠ!!!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8
진짜 데부심 마데부심ㅠㅠㅠㅠㅠㅠㅠㅠ
8년 전
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


이런 글은 어떠세요?

전체 HOT정보/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
저 멤 동태라고 욕먹은거 몇번째인지 모르겠냌ㅋㅋㅋㅋ
0:09 l 조회 1
홍콩 대만 이런 중화권 콘서트는 양도 어디서받아?ㅜㅜㅜ
0:09 l 조회 1
쇼타로 좋아하면 전생시절 주먹이운다 꼭 봐야돼
0:09 l 조회 1
요즘 팬싸 영통 문제가 좀 있네
0:09 l 조회 1
ㅅㅈㅎ어느판이나 뒤집어지긴할듯
0:09 l 조회 37
아 인티 아프네
0:08 l 조회 5
헐..? 러이즈 성찬이 영통팬싸에서 팬 귀찮아 했다고..?2
0:08 l 조회 79
제목이 쌍방 권태기인게 개웃김
0:08 l 조회 40
올데프 1주년 거하게 치르네1
0:08 l 조회 26
퀸즈스마일?? 인스파이어 셔틀 이거 금방 예매마감 됨???1
0:08 l 조회 5
세븐틴은 원래 다 웃김?
0:08 l 조회 4
저 팬이 뭐라고 하는지 전혀 모르겠는데3
0:08 l 조회 71
팬싸플이어서 하는 말인데
0:08 l 조회 19
외국팬이 한국말 준비한거네
0:08 l 조회 25
OnAir 근데 핱시 ㄱㄹ 최종선택 의미있음??
0:08 l 조회 11
헐 오랜만에 폭싹 다시 보는데 여기서 그 금명이한테 기사 문열어주는거 보고 돈까스도 다 잘라줘 이 사람 1
0:08 l 조회 9
우리나라 생각보다 개신교 비율 엄청 적구나1
0:08 l 조회 13
지금 플 주어 누구야??6
0:07 l 조회 75
다들 오늘 꺼 보고 우유경 밀어?1
0:07 l 조회 12
ㅅㅊ 영통 영상봤는데 딱 제3자가 봤을땐 동태긴한데3
0:07 l 조회 139


12345678910다음
팬캘린더
픽션
전체 보기 l 일정 등록
연예
드영배
일상
이슈
0:0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