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출 예약
호출 내역
추천 내역
신고
  1주일 보지 않기 
카카오톡 공유
https://instiz.net/name_enter/48904283주소 복사
   
 
로고
인기글
공지가 닫혀있어요 l 열기
필터링
전체 게시물 알림
마플
N리센느 2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
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?
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
l조회 69
이 글은 8년 전 (2017/10/06) 게시물이에요

팬미팅 스탠딩 있잖아 | 인스티즈

A,B구역 거의 뒷 줄이랑 C,D 맨 앞줄중에 뭐가 더 나을까 ㅠㅜㅜ 둘다 힘들고 안보일까 ...?

대표 사진
익인1
ab뒤가 나을 듯 일단 ab니까 열심히 앞으로 치고 나가!!!! 그리구 시야 좋대 둘다 잘 보일거같아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아 댓글 고마워 ㅠㅠㅠ 그리고 갈까말까 고민중이었는데 꼭 가야겠다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2
거기 진짜 내가 가본곳 중에 최고 어천이야 좁고 어디든 잘보여 정말cd도 잘보이지만 이왕가는거 ab가 낫지 거긴 정말 어디든 코앞이야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다행이다 ㅠㅠ 꼭 가야겠어 !!
8년 전
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


이런 글은 어떠세요?

전체 HOT정보/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
남아공전때 설영우 대신
10:37 l 조회 2
라이즈 음방 몇주 활동해?
10:37 l 조회 2
보넥도도 참 개인역량 좋은듯...
10:36 l 조회 16 l 추천 4
옛날에 뉴진스 하입보이 인트로 더 핥아줘를 믹싱한거 아니냐는 글있었는데…
10:35 l 조회 16
근데 안유진이랑 리센느 멤버들이랑 정반대네?3
10:34 l 조회 60
강민경 이유비 닮은건 대체 뭔 느낌일까4
10:34 l 조회 17
정보/소식 킬리안 음바페 오늘 이라크전서 그라운드 키퍼 역할을 하며 스탭들을 도와줌
10:33 l 조회 29
한아름송이 진짜 웃기다4
10:32 l 조회 62
보넥도 yesterday 커버 개잘하네1
10:32 l 조회 23 l 추천 7
와 나 인생처음응로 소주 4병먹엇어6
10:31 l 조회 59
남쪽 지방인데 겁나춥다 18도야6
10:31 l 조회 62
방탄 진1
10:31 l 조회 47
가요대전 몇시간하는데 저많은 가수들이 다나옴..????5
10:30 l 조회 108
뭔 2월부터 신고한게 처리된게 없네
10:30 l 조회 29
빅히트나 하이브 본확 어떰??4
10:28 l 조회 52
큰방보면 별내용도아닌데 초록글자주가는 돌들있는거같음11
10:28 l 조회 98
난 수지 앞머리 있는게 좋더라
10:27 l 조회 15
정국 마스크 썼는데 안 쓴것 같음14
10:26 l 조회 290
음바페 메시 홀란드 멀티골 이게 맞아?6
10:26 l 조회 84
보넥도×LG트윈스 팀응원가 오늘2시 공개2
10:25 l 조회 77 l 추천 3


12345678910다음
팬캘린더
픽션
전체 보기 l 일정 등록
연예
드영배
일상
이슈
10:3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