ㅋㅋㅋㅋ피자 랩핑하고있어~~~ ㅋㅋㅋㅋ 아무말 대잔치다~ 시간날때 들어봐~ 정일훈 이랑 이창섭이, 현식이 민혁이 피자랩핑하는거 생중계하는데 아무말 난리났당~~ 보이는라디오 아닌게 한이다 ㅋㅋㅋ
| 이 글은 8년 전 (2017/10/19) 게시물이에요 |
|
ㅋㅋㅋㅋ피자 랩핑하고있어~~~ ㅋㅋㅋㅋ 아무말 대잔치다~ 시간날때 들어봐~ 정일훈 이랑 이창섭이, 현식이 민혁이 피자랩핑하는거 생중계하는데 아무말 난리났당~~ 보이는라디오 아닌게 한이다 ㅋㅋㅋ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