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박 안받아여 진성에서 가성으로 가는거도 잘하고, 음색도 좋은데 깔끔해. 군더더기없이 고음가는거도 딱 깔끔해 태연 고음같은 느낌 내가 좋아하는 고음은 태연 고음 진짜 좋아하거든 ㅎㅅ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