많이 힘들었던 시절을 잘 버텨내줘서 고마울 뿐이다... 아까 엠카 보는데 많은 생각이 들더라 비투비 무대 보고 노래 좋고 무대 좋아서 대박 이러면서 멜론 봤더니 월요일 9시부턴가 그때부터 지금까지 계속 1위더라 진짜 지금이라도 환한 빛 봐서 다행이야 뉴이스트W도 방금 첫 1위 해서 감동적이었어 비록 유닛이긴 하지만 긴 터널 속을 이제 막 나와서 비투비랑 같이 빛 보고 있는 것 같아서 감동했어 결론은 두 그룹 다 힘들게 늦게 빛 보는 만큼 이번 활동 대박나라고..!!! 머글이 응원합니다

인스티즈앱
김부장은 첫방에 시청률이 어케 저렇게 나옴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