밀레니엄 베이비라 대학 입학 정원은 적은데 경쟁자들만 겁나게 많은거야 그렇게 재수 삼수 하면서 자기 친구들은 지금 다 대학 라이프 즐기고 있는데 자기 혼자 n수하느라고 마음 아플대로 다 아프다가 마지막이라고 생각한 수능 보고 올1 찍고 의대간 거래
| 이 글은 8년 전 (2017/10/19) 게시물이에요 |
|
밀레니엄 베이비라 대학 입학 정원은 적은데 경쟁자들만 겁나게 많은거야 그렇게 재수 삼수 하면서 자기 친구들은 지금 다 대학 라이프 즐기고 있는데 자기 혼자 n수하느라고 마음 아플대로 다 아프다가 마지막이라고 생각한 수능 보고 올1 찍고 의대간 거래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