뉴잇은 나한테 뭐랄까 아픈손가락 같은 느낌 프듀때문에 확실히 알았지만 러브페인트 좋아했었거든 프듀나온다는 소리듣고 진짜 맘아팠는데 이렇게 잘되는거 보니까 나도 뿌듯하고 눈물날것 같은데 뉴이스트랑 우리 랑들은 오죽할까 어렵게 힘들게 빛 본만큼 오래오래 빛났으면 좋겠다!! 뉴이스트도 랑들도 꽃길걷길 바랄게?
| 이 글은 8년 전 (2017/10/19) 게시물이에요 |
|
뉴잇은 나한테 뭐랄까 아픈손가락 같은 느낌 프듀때문에 확실히 알았지만 러브페인트 좋아했었거든 프듀나온다는 소리듣고 진짜 맘아팠는데 이렇게 잘되는거 보니까 나도 뿌듯하고 눈물날것 같은데 뉴이스트랑 우리 랑들은 오죽할까 어렵게 힘들게 빛 본만큼 오래오래 빛났으면 좋겠다!! 뉴이스트도 랑들도 꽃길걷길 바랄게?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