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출 예약
호출 내역
추천 내역
신고
  1주일 보지 않기 
카카오톡 공유
https://instiz.net/name_enter/49265181주소 복사
   
 
로고
인기글
공지가 닫혀있어요 l 열기
필터링
전체 게시물 알림
마플
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
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?
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
l조회 765
이 글은 8년 전 (2017/10/22) 게시물이에요
자그마치 1년 걸림ㅋㅋㅋㅋㅋ너무 문제가 커서 여기저기 난리길래 내가 제대로 모르고 왈가왈부 할 수 없으니깐 양측 반박문 뜰 때 마다 후다닥 달려가서 다 보고 해석했는데(할 일 없었던 거 맞음 그래서 더 꼼꼼하게 봄..ㅎㅎ) 엑소 측은 밖으로 나온 객관적인 성적 수치로 얘기하고 방탄 측은 내부 데이터로 얘기하고 해서 두 관점에선 다 맞는 말인데 다만 내부는 밖으로 볼 수 없으니 걍 알 수가 없는건가 하고 넘겼는데 단일곡이 넘사로 중복포함 멜론 1등이면 성적 자체는 엑소가 더 좋을 수 밖에 없는게 팩트라 멜뮤 잘못된 거 맞는 것 같아 나도 내 가수 스밍해서 알지만 타이틀이랑 수록곡 같이 스밍하는데 수록곡만 현저히 낮을 수 없는건 솔직히 너무 당연한 말이고 그렇다고 다운에서 스밍 수치를 확 뒤집을 만큼 엑소 다운 수치가 낮지도 않을거고.. 1년이나 걸린 후에 방향 정했지만 1년 동안 해결 안 한 멜론이 더 대단하다 진심 구질구질해 보여.. 난 이런데 팬들은 얼마나 싫을까
대표 사진
익인1
웅.. 완전 싫어서 이제 이야기 꺼내기도 싫고 올해에는 애들 안나갔으면 좋겠어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나라도 진절머리 날 듯 근데 막 상 못 받아서 우기냐고 그러고 속에서 천불 터질 듯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2
나두 걍 멜론이 두팀한테 허벌나게 잘못한거같음ㅋㅋㅋㅋ에휴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3
미리 말합니다 멜론을 욕하는 겁니다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4
22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1
33 멜론욕하는겁니다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나두야! 그냥 멜론 왜 그랬니..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5
멜론 시상식 아니면 사요나라 하고싶다.. 1년이나 걸렸네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6
그냥 멜론 진짜 두가수랑 팬덤한테 못할짓 한거임 제발 둘다한테 사과해줬으면좋겠어 -징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7
숨기려면 차라리 끝까지숨기지 라는 생각까지듦 두팬덤한테 못할짓한다 멜론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8
이제와서 바로잡아줄 것 같지도 않고 올해는 제발 우리 애들 멜뮤 불참했으면 할 뿐임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9
진짜 멜론하나로 이게 다 무슨일인지 멜론 시상식좀 접었으면....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0
이 지옥같은 큰방에서 타팬인 쓰니도 수고했다...맨날 싸우는 나도 힘든데 타팬입장에서 보면 얼마나 답답했을까8ㅅ8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내가 고구마 하나 먹는데 200ml 우유가 꼭 필요한데 고구마만 연속으로 100개 먹는 느낌.. 그래도 나보단 팬들이 답답했겠지ㅠㅠㅠ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2
근데 애초에 외부데이터 1등이 내부데이터에서 1위가 아니라는 것 자체가 말이 안 됨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이제 보니깐 나도 그런 것 같아 밖에서 1등인 성적이 안에서 들어가 보니 1등이 아닌게 가능할 리가..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3
ㄹㅇ 이런 결과가 있는데 큰방에서 정치질 하는 어그로들 보면 할말잃게됨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나도 며칠 전에 중복 포함이면 뭐 또 아니다 이거 진짜 사실처럼 적었길래 진짠 줄.. 정치질 좀 그만했으면 좋겠음 잘못 아는 사람 실제로 생기니깐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5
그 중복 포함이라는 것도 날조였어 어떤 징이 멜론에 문의한 결과 그런 대답한 적 없다고 했음

http://instiz.net/name_enter/49220970
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응응 나도 아까 봤었어 그래서 더 환ㄴ멸..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4
ㄹㅇ 내부데이터 외에는 반박 가능한 게 더 없어진 상황이라... 이젠 진짜로 애초에 내부데이터 기반인 외부차트의 모든 성적을 다 갈아엎을만큼 내부데이터라 다르단 것 자체도 말이 안 됐고 더더욱이나 멜론 상담사들이 내부데이터 번복 했었기 때문에 더 내부데이터는 말이 안 되는 것 같음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상담사는 실제로 모르니깐 당황해서 아무 말 내뱉은거라 생각하면 그냥 그렇긴 한데 상을 받은 근거가 드러나는게 없고 그냥 상을 받았기 때문에 타가수보다 성적이 높있을 것이다라는 반박도 있던데 그건 너무 신빙성 없는 얘기..
8년 전
   
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


이런 글은 어떠세요?

전체 HOT정보/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
오늘 심괴 ㄷㄱㄷㄱ
16:16 l 조회 1
머리 잘라 시벨아
16:15 l 조회 12
그냥 팬덤싸움이라는거 자체가 수치심들어2
16:15 l 조회 8
우와 지디 토이스토리 팝업 서부 컨셉인가1
16:15 l 조회 18
기획한 사람 뭔가 1세대 덕질한 사람일 거 같음
16:15 l 조회 8
심지어 저기 나가는 팬들도 1~3세대인데 싸워서 뭐해
16:15 l 조회 20
엔하이픈 선우? 이 사람 얼굴 진짜 스고이다
16:15 l 조회 6
소속사 대표랑 돌팬들이랑 주먹이 운다 찍어야됨1
16:14 l 조회 8
팬덤끼리왜싸움
16:14 l 조회 17
아오 서치밴 왜안없어지냐고
16:14 l 조회 6
팬덤 경쟁하고 싸우고 기싸움하고 이런거 이제 피곤해서 못해
16:14 l 조회 10
아쉽다 소속사랑 야차뜨기면 나도 나갈 의향있는데1
16:13 l 조회 23
걍 플이니까 쓰는건데 그 음방마다 투표3
16:13 l 조회 32
원래 남의집 멤버는 군백기도 짧게 느껴진다던데ㅋㅋㅋ2
16:13 l 조회 33
팬이랑 소속사 대표랑 붙어야지 짜치게 저게뭐야1
16:13 l 조회 45
크래비티 세림 온앤오프 오픈더도어 챌린지 왔다1
16:11 l 조회 11
아 개터짐 1
16:11 l 조회 85
팬덤경쟁? 하니까 예전에 은지원 팬들 나왔던 예능 생각나6
16:11 l 조회 83
치킨 먹고싳다
16:10 l 조회 12
오프 한두번 빠지니까 집착? 사라진다2
16:10 l 조회 25


12345678910다음
팬캘린더
픽션
전체 보기 l 일정 등록
연예
드영배
일상
이슈
16:1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