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출 예약
호출 내역
추천 내역
신고
  1주일 보지 않기 
카카오톡 공유
https://instiz.net/name_enter/49265656주소 복사
   
 
로고
인기글
공지가 닫혀있어요 l 열기
필터링
전체 게시물 알림
마플
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
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?
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
l조회 1788
이 글은 8년 전 (2017/10/22) 게시물이에요
멜론이 잘못했넹 ㅜㅜ
대표 사진
익인1
신경안써도돼ㅜ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2
첫 대상 마마도 있어 괜차늠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3
내가 꼬인거냐 왜 기분이 되게 나쁘지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4
22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6
33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4
44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6
55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7
55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8
77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9
8..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20
9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웅? 그런거 아냐~ 멜론이 잘못이지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27
1010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54
1111 묘하게 그래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62
1212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68
1313
8년 전
 
대표 사진
익인5
ㄱㅊㄱㅊ 신경써줘서 고마웡~ㅎㅎ 트로피들로 가방이 무겁뎅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7
웅 멜론이 잘못했지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8
첫 빌보드도 있어 괜차늠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9
내 본진은 내가 걱정할께 너 본진 신경써ㅎ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0
웅 구래...,,ㅎㅎ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1
걱정해줘서 고맙네...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2
괜찮아 마마도 있고 최고앨범상도 있고 이번에도 1,3분기 확정이라서ㅠㅠ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3
괜찮아! 이미 커리언데 뭐.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5
미안해 빌볻 미안해 월왇 아들이 넘 잘나가서 미안해 엄마~ 가사임~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21
빌보드있어서 괜차나ㅎㅎㅎ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22
222빌보드 있어서 ㄱㅊㄱㅊ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23
괜찮아 더 대단한 커리어도 많고 누구보다 잘 살고있어서.. 이미 받았는데 뭐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25
응 괜찮아 우리한텐 빌보드라는 더 큰 커리어가 있어서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28
ㄱㅊ아 이번에는 반박불가 대상 받을거니까!!걱정해줘서 고마옹❤❤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29
그래도 울 애들 빌보드가서 넘 행복하당ㅎㅎㅎ 걱정 고마오!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30
고맙다 걱정해줘서 ㅎㅎ~!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31
괜차나 멜뮤보단 빌붣이지ㅎㅎ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32
근데 빌보드도 있구 ㅜㅜ 이번에 대통령상 후보에도 들었꾸 갠차나 히히히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34
우리 방탄 대통령상 받았으면 조케따아앙 ㅜㅜㅜ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35
빌보드 아이돌 최!초!로! 상 받아서 괜찮아....!걱정 고마웡~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36
걱정해줘서 진심으로 너무 고마워 익인아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38
쓰니는 본진이 어디야?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웅? 그건 왱?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52
그냥 궁금해서!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39
응 괜찮아~ 걱정 진심으로 고마워~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40
아니 첫대상 맞는데 왜? ㅇㅇ 우리 첫 대상 mma 앨범상 맞음.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41
대상아니라 대통령상 후보에도 들었는데 뭐!!빌보드도 있공 앞으로 애들 커리어 더 지켜봐줘~~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42
ㄱㅊㄱㅊ 이미 이룬거 많아성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43
걱정해줘서 고마워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44
그리고 우린 빌보드도 처음 있어서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45
빌보드 갔다온 걸로 이미 성적 증명 다 해서 괜찮아~~~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46
아직 빌보드 데뷔한지 얼마안된 신인이라 앞으로 기회가 넘 많다 8ㅅ8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47
우웅 괘차낭 신경쓰지망~~?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48
괜찮아 빌보드에서 이미 상 받아서 너무 만족함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49
ㄱㅊ 그것마저도 우리의 커리언뎅 모..
그리고 우리는 빌보드에서 상두받구 4주연속 핫100,200 들어서 괜찮앙ㅎㅎ
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53
ㅇㄱㄹㅇ 이미 우리 커리어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59
그리구 이미 대상말고도 우리를 증명할수있는게 너무 많아서.ㅠㅠㅠ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55
괜차나>< 난좋은걸!!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56
괜찮아 우리는 더 큰상 받아서 ?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58
웅 멩롱보다 더 큰상 언급되는게 훨~~~신 많아서 괜짜나~!~!~!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60
헉 난 좋은뎅?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63
고맙다 걱정해줘서 ㅋ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64
이참에 그래미도 탔으면 빌보드 무대 ㅅㅊㅅㅊ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66
빌보드 있어서 갠차나 걱정 고마오!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67
빌보드받아서 ㄱㅊ~~~공정성 없는 국내 시상식상 하나쯤은 안받아도 그만이지 뭐ㅎㅎ
8년 전
대표 사진
타팬69
쓰니 본진,, 데뷔를 했으면 빌보드 쯤은 한번 가줘야할텐데 못 가서 우째,,ㅠ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70
너 혹시 트위터 해? 비슷한 글 방금 보고왔는데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71
빌보드 받아서 괜찮아 걱정 안 해줘도 돼!ㅎㅎ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72
크으 빌보드.. 체고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73
아 올해 시상식 빨리 했음 좋겠당 방탄 리팩도 낼거 같던뎅..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74
괜찮아 우린 첫 빌보드 있어서 ㅎㅎ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75
괜찮아ㅠ 방탄 커리어는 이제부터 시작이니까!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76
에이 멜뮤보단 빌보드지~ 빌보드 정도는 받아줘야 상 받았다 할 수 있는 거 아니였냐?!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77
아 타팬인데 진짜 화난다 ㅂㄷㅂ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일에 관련 없는 사람인데도 왜 이렇게 열받지???? 진짜 불쌍해 방탄팬들도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81
22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88
33 멜뮤한테 뺨맞고 방탄한테 화풀이..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80
괜찮아 트로피들로 백이 가득하고 앞으로도 그럴거니까ㅎㅎ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82
괜찮아 ㅋㅋ이거 하나 말고도 받은거 열라리 많고 앞으로도 받을 대상 수두룩해서!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83
멜론 아니어도 상 많이 받아서 괜찮오 걱정은 고마워☺️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84
상관 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줘서 받은건데 뭐ㅎㅎㅎㅎㅎㅎㅎㅎㅎ아직 확정된 것도 없고 어짜피 앞으로도 받을 상 많아서 괜찮아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85
걱정 해줘서 너무 고마워 ㅜㅜ 눈물이 다 나오려고 하네 힝 ㅜㅜ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87
우리 위로해주는척 자위하는거임?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89
아니 진짜 궁금해서 그럼... 진짜로 안타까워서 그런건지 자기위안인지 모르겠음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90
쓰니 친구 없지?ㅠㅡㅠ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91
진심이라면,,,, 쵸큼 더 눈치를 키워보는게,,,,어떨가,,,,? 나두 진심이야!ㅠㅡㅠ
8년 전
   
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


이런 글은 어떠세요?

전체 HOT정보/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
팬들이 아무 말 안 하는 게 신기하긴 하다
10:46 l 조회 1
ㅁㄹㅅㅋㅉ 걔는 ㄹㅇㅈ한테 관심 정말 많아보임
10:46 l 조회 1
그냥 몇백쓴 팬이 욕먹는 상황이 기괴함
10:46 l 조회 1
주식할수록 돈 벌어도 오히려 시드의 중요성만 깨닫는듯.....
10:46 l 조회 3
상식적으로 뭔 팬이 썼겠냐 호빠남돌 비유를 팬이 왜햌ㅋㅋㅋ
10:46 l 조회 9
왜 빠순이 가치를 스스로 갉아먹지
10:46 l 조회 4
유럽 여행가서 겪은 최고의 미개한 사건
10:45 l 조회 19
돌이야 내 돌 아니니까 알빠 아니지만 팬들이 너무 킹받는다1
10:45 l 조회 34
걍 동태남돌을 패시오3
10:45 l 조회 36
난 영통 최신유행챌린지 볼수있어서 좋음
10:45 l 조회 9
외국인들 이제 정치인사진으로 피부색반박하면 한국은 피부가하얀사람만 정치할수있다이러나봐1
10:44 l 조회 10
최애야 고소언제 하냐고
10:44 l 조회 12
영통팬싸 보고왔는데 일단 돈낸사람이 기분나쁜건 기분나쁘다 할수있지않음?5
10:44 l 조회 37
근데 진짜 비교되긴 한다 영통
10:44 l 조회 59
지방살고 해외사는팬한테는 영통이 필요할때도 있어3
10:44 l 조회 23
지금 플이 정확힌 뭔진 몰라도 팬싸 이벤트 유사 호빠 아니라고하는건 좀1
10:44 l 조회 31
스핀하면 어때? 재밌어?1
10:44 l 조회 12
영통을 왜 없애 뭔 박근혜 해경 해체같은 소리를 하고잇음1
10:43 l 조회 37
호빠플 엔딩 예상5
10:42 l 조회 121
아니 따바라가 따뜻한 바닐라라떼였다고????5
10:42 l 조회 45


12345678910다음
팬캘린더
픽션
전체 보기 l 일정 등록
연예
드영배
일상
이슈
10:4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