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상식 시즌마다 팬들은 투표하느라 힘들고 시상식 표 구하느라도 힘들고 진짜 상 받을때마다 감정기복 오락가락하고 시상식 시즌 될때마다 내 정신이 제정신으로 사는건지 모르겠어 감정소비 진짜 심하게 하고 시상식때는 어떻게 해서든 애들 응원하러 갈려고 플미주고 시상식가던가 표 구할려고 애쓰고 그러는데 저놈의 시상식들은 팬들이 원하는데로 해준적이 없네 상도 제대로 주지도 않고 하라는 피드백도 안하고 화병난다
| 이 글은 8년 전 (2017/10/22) 게시물이에요 |
|
시상식 시즌마다 팬들은 투표하느라 힘들고 시상식 표 구하느라도 힘들고 진짜 상 받을때마다 감정기복 오락가락하고 시상식 시즌 될때마다 내 정신이 제정신으로 사는건지 모르겠어 감정소비 진짜 심하게 하고 시상식때는 어떻게 해서든 애들 응원하러 갈려고 플미주고 시상식가던가 표 구할려고 애쓰고 그러는데 저놈의 시상식들은 팬들이 원하는데로 해준적이 없네 상도 제대로 주지도 않고 하라는 피드백도 안하고 화병난다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