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출 예약
호출 내역
추천 내역
신고
  1주일 보지 않기 
카카오톡 공유
https://instiz.net/name_enter/49266675주소 복사
   
 
로고
인기글
공지가 닫혀있어요 l 열기
필터링
전체 게시물 알림
마플
N리센느 3일 전 데이식스 엔시티 세븐틴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
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?
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
l조회 133
이 글은 8년 전 (2017/10/22) 게시물이에요
첫너가가 도깨비 오스트라 방송 음원이고 방송 음원 들어가면 공정성에 너무 어긋나서 상 기준에 안 침 멜론은 오스트 상이 따로 있기도 하고 그러면 매년 무도 가요제나 쇼미 이런 음원 다 합쳐야 됐는데 안 했잖아... 모르는 애들 너무 많은 거 같아서 말함 멜론이 오스트 포함한다고도 확실히 말하지도 않았고 한다고 해도 말이 안돼 저거야 말로 부공정한 시상이니까
대표 사진
익인1
ㅁㅈㅁㅈ 무도랑 쇼미말보고 한번에 이해했다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아 진짜 답답해서 죽는다ㅠㅠ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2
아 너무 아깝다ㅜㅜㅜㅜㅜㅜ그럼 헤이즈가 받나?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ㄴㄴ 헤이즈 누적 안돼 늦게 나와서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3
ㅇㅈ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4
엇 나는 그 문의 캡쳐보고 기준에 들어가는줄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6
문의 캡쳐 있오? 말로는 그렇다는데 본적이 없네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7
아니 나는 없어ㅜㅜ 큰방에서 몇번 본거라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5
이번엔 무도랑 쇼미때랑 상황이 다른데
멜론이 탑텐후보부터 에일리를 올려놨는데 안주는게 더 이상함
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그니까 그거 자체도 말이 안되는 거지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8
멜론진짜이상하네 막 오스트대상문의하니까 아직확정된거없다고하던데 그런집계기준은 미리 명확하게해놔야되는거아닌갘ㅋㅋㅋ시상식다가와서본인들맘대로.....
8년 전
   
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


이런 글은 어떠세요?

전체 HOT정보/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
유료소통 2주간 안오는데 디엠으로 징징거려도 됨?
10:38 l 조회 1
억빠는 들어봤어도 호빠는 첨들어보네
10:38 l 조회 1
팬 아니고 아이돌산업 느꼈던거 말하는거라 하는데 상황을 봐가면서 말하세요
10:38 l 조회 3
호빠는 오바고 스트리머랑 뭐가 다른진 몰겟음..
10:38 l 조회 7
ㅇㄴ 호빠플태웠다는 글도 다 글삭된 거 보면 모르나
10:38 l 조회 5
애기 먹을 거라고 이것저것 요구하는...
10:38 l 조회 6
호빠플에 놀아나는 애들도 정병인가
10:37 l 조회 6
차라리 팬싸랜덤으로 하자고 시위를 해라
10:37 l 조회 11
애초에 호,빠를 말 안했으면 될 일2
10:37 l 조회 30
팬싸나 가보고 호빠라고 해라 이것들아
10:37 l 조회 23
플무로 남돌 영통 ㄹㅇ동태나 성의없는애들 많더라1
10:36 l 조회 24
플 태우고 글삭했네1
10:36 l 조회 45
호빠라고 하는애들은 영상이라도 찾아봐라2
10:36 l 조회 24
호빠 그거 2차뛰는 성파는 그런거 아님?1
10:36 l 조회 18
진짜 호빠플 태우는 애들 너무 저능한거 같아1
10:36 l 조회 28
아니 걍 호빠거리는애들 백퍼 팬싸안가봤겠다싶음5
10:35 l 조회 58 l 추천 1
어후 나는 큰방서 마플달리는거 대단한 용기라생각해2
10:35 l 조회 33
아니 지금 호빠가 진짜 뭐하는데인지 모르는애들이 있어6
10:35 l 조회 62
뭔 또 호빠 스트리머 비유가 ㅅㅊ팬이래...6
10:34 l 조회 107
으이구 그니까 왜 동태눈돼서 팬싸했냐
10:34 l 조회 28


12345678910다음
팬캘린더
픽션
전체 보기 l 일정 등록
연예
드영배
일상
이슈
10:3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