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출 예약
호출 내역
추천 내역
신고
  1주일 보지 않기 
카카오톡 공유
https://instiz.net/name_enter/49267125주소 복사
   
 
로고
인기글
공지가 닫혀있어요 l 열기
필터링
전체 게시물 알림
마플
N리센느 3일 전 엔시티 세븐틴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
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?
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
l조회 248
이 글은 8년 전 (2017/10/22) 게시물이에요

당연히 타이틀을 수록곡보다 더 많이 돌리는 게 당연한 거고,,,

엑소 팬들은 수록곡 하나도 안 돌린 게 아니잖아,,,,,,

대표 사진
익인1
엑소 연간 앨범 차트 4위야 게다가...ㅎㅅㅎ....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2
우리 치기 좀 하지 마라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3
멀 아까부터 수록곡 타령인지...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4
대체 그 수록곡이 ...? 팬인 나도 처음듣는데 진짜 궁금해서 미치겠네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5
내말이 타이틀 스밍 돌아갈 때 수록곡은 뭐 놀고 있었냐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6
ㄹㅇ이제그만인정했으면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7
자꾸 수록곡 얘기 나오는데 그거 작년 연간 앨범 차트만 봐도 해결되는 걸,,,,
8년 전
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


이런 글은 어떠세요?

전체 HOT정보/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
유료소통 2주간 안오는데 디엠으로 징징거려도 됨?
10:38 l 조회 1
억빠는 들어봤어도 호빠는 첨들어보네
10:38 l 조회 1
팬 아니고 아이돌산업 느꼈던거 말하는거라 하는데 상황을 봐가면서 말하세요
10:38 l 조회 3
호빠는 오바고 스트리머랑 뭐가 다른진 몰겟음..
10:38 l 조회 7
ㅇㄴ 호빠플태웠다는 글도 다 글삭된 거 보면 모르나
10:38 l 조회 5
애기 먹을 거라고 이것저것 요구하는...
10:38 l 조회 6
호빠플에 놀아나는 애들도 정병인가
10:37 l 조회 6
차라리 팬싸랜덤으로 하자고 시위를 해라
10:37 l 조회 11
애초에 호,빠를 말 안했으면 될 일2
10:37 l 조회 30
팬싸나 가보고 호빠라고 해라 이것들아
10:37 l 조회 23
플무로 남돌 영통 ㄹㅇ동태나 성의없는애들 많더라1
10:36 l 조회 24
플 태우고 글삭했네1
10:36 l 조회 45
호빠라고 하는애들은 영상이라도 찾아봐라2
10:36 l 조회 24
호빠 그거 2차뛰는 성파는 그런거 아님?1
10:36 l 조회 18
진짜 호빠플 태우는 애들 너무 저능한거 같아1
10:36 l 조회 28
아니 걍 호빠거리는애들 백퍼 팬싸안가봤겠다싶음5
10:35 l 조회 58 l 추천 1
어후 나는 큰방서 마플달리는거 대단한 용기라생각해2
10:35 l 조회 33
아니 지금 호빠가 진짜 뭐하는데인지 모르는애들이 있어6
10:35 l 조회 62
뭔 또 호빠 스트리머 비유가 ㅅㅊ팬이래...6
10:34 l 조회 107
으이구 그니까 왜 동태눈돼서 팬싸했냐
10:34 l 조회 28


12345678910다음
팬캘린더
픽션
전체 보기 l 일정 등록
연예
드영배
일상
이슈
10:3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