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출 예약
호출 내역
추천 내역
신고
  1주일 보지 않기 
카카오톡 공유
https://instiz.net/name_enter/49269389주소 복사
   
 
로고
인기글
공지가 닫혀있어요 l 열기
필터링
전체 게시물 알림
마플
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
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?
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
l조회 200
이 글은 8년 전 (2017/10/22) 게시물이에요

솔직히 다 불쌍하고 다 상처받은 건 많은데

지금 탄들이 되게 조이고 있는 느낌이 들어서 안타까워

처음에 상 필요없다고 말 나왔지만 몇몇 사람들 빼고는 부정상이라고 언급했던데

가해자라고 굳히는 거 되게 무섭고 나도 그런거 당해봐서 대리속상하다

힘내라는 말은 편드는 말이니까 안 할거지만 그냥 다들...덕질은 마이웨이라는 거 알지? 정신 똑바로 차리고 괜히 감정소비 하지마

대표 사진
익인1
ㅠㅠㅠㅠ힘낼게ㅠㅠ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3
그냥 힘내라구 해 편드는 글 맞오 이거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편든다고? 어느 부분에서...?
그래 그렇게 생각하면 어쩔 수 없지...이런 반응 보니까 편들고 싶네
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4
ㅠㅠ 고마워 진짜 지금 너무 슬프다 ㅠ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5
나도 타팬이고 이거 예민한 문제라 괜히 막 댓 안달긴 한데ㅋㅋㅋ 탄들이 눈치볼 일이 아닌데 눈치 엄청 보는 것 같아서 안타깝당 멜론 잘못인데..
8년 전
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


이런 글은 어떠세요?

전체 HOT정보/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
축협은 2002 4강신화멤버 울궈먹는거 그만해야됨
22:37 l 조회 1
축구보는 해찬보는데 눈 진짜 개크당
22:36 l 조회 2
원희 샤넬이랑 뭐 있나
22:36 l 조회 4
토냥덕 가지고싶다…
22:36 l 조회 4
OnAir 야 아줌마라니 ㅋㅋㅋㅋㅋㅋ2
22:35 l 조회 7
마트에서 들은 노래인데 혹시 아는 사람 있을까 (가사X) 1
22:35 l 조회 15
회사 개싫다
22:35 l 조회 11
OnAir 뭔가 숨겨두고 실력을 발휘한다 이런거보다
22:35 l 조회 18
빼빼로 게임 너무 가까이서 하는거 아냐..? 2
22:35 l 조회 43
2010년 월드컵때 왜 이운재 안쓰고 정성룡썼지..3
22:34 l 조회 18
32강 언제 결정돼?1
22:34 l 조회 15
아시아 월드컵 최고성적이 우리나라 4강이고2
22:34 l 조회 32
진짜 예쁜애들은 셀카가 별로 안예쁨1
22:34 l 조회 23
뿌리가 전체가 썩었는데 2개만 잘라낸다고 살아날리가
22:33 l 조회 19
이젠 의심스러움
22:33 l 조회 42
기이한 남아공 전술2
22:33 l 조회 54
OnAir 나 정말 예고만 보곤 잘될줄 알았어1
22:33 l 조회 24
우리 월드컵 끝난거야 아님 아직 모르는거여6
22:33 l 조회 14
빅뱅 첫중막 중에 어디가 젤 인기많아?2
22:32 l 조회 31
한태산 얼굴;3
22:32 l 조회 28 l 추천 4


12345678910다음
팬캘린더
픽션
전체 보기 l 일정 등록
연예
드영배
일상
이슈
22:3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