솔직히 다 불쌍하고 다 상처받은 건 많은데
지금 탄들이 되게 조이고 있는 느낌이 들어서 안타까워
처음에 상 필요없다고 말 나왔지만 몇몇 사람들 빼고는 부정상이라고 언급했던데
가해자라고 굳히는 거 되게 무섭고 나도 그런거 당해봐서 대리속상하다
힘내라는 말은 편드는 말이니까 안 할거지만 그냥 다들...덕질은 마이웨이라는 거 알지? 정신 똑바로 차리고 괜히 감정소비 하지마
| 이 글은 8년 전 (2017/10/22) 게시물이에요 |
|
솔직히 다 불쌍하고 다 상처받은 건 많은데 지금 탄들이 되게 조이고 있는 느낌이 들어서 안타까워 처음에 상 필요없다고 말 나왔지만 몇몇 사람들 빼고는 부정상이라고 언급했던데 가해자라고 굳히는 거 되게 무섭고 나도 그런거 당해봐서 대리속상하다 힘내라는 말은 편드는 말이니까 안 할거지만 그냥 다들...덕질은 마이웨이라는 거 알지? 정신 똑바로 차리고 괜히 감정소비 하지마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