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찮은 상이라고 생각하면 몇 날 며칠 째 엠웨이브며 뭐며 국내 시상식들 투표 왜 하는데 탄들이 !!!!!!!!!!!!!!!!!!!! 제발 !!!!!!!!!!!!!!!!!! 부정시상으로 받은 상 필요없다는 말인데, 말 한 사람들이 그렇다는데 제발 나쁘게 다르게 받아들이지 말아줘 !!!!!!!!!!!!!!!!!! 부정시상으로 받은 상 필요없다는 거라고!!!!!!!!!!!!!!!!!! 너희 가수 목표 치는 거 아니야 대상 받는 거 우래들 목표이기도 했다고 !!!!!!!!!!!!!!!!!!

인스티즈앱