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금 생각하니까 돈 아깝다.. 12개월동안 내돈 다 어디로 썼니.. 그러라고 돈 쥐어주며 내 본진 스밍돌린줄 아냐구.. 진짜 공기계 1년동안 돌리느라 돌아간 전기세랑 12개월동안 스밍권 산 내 돈 다 물어내라고 하고싶다ㅏ..
| 이 글은 8년 전 (2017/10/22) 게시물이에요 |
|
지금 생각하니까 돈 아깝다.. 12개월동안 내돈 다 어디로 썼니.. 그러라고 돈 쥐어주며 내 본진 스밍돌린줄 아냐구.. 진짜 공기계 1년동안 돌리느라 돌아간 전기세랑 12개월동안 스밍권 산 내 돈 다 물어내라고 하고싶다ㅏ..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