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땐 뭐 내 일 아니고 넘어갔지만 지금 생각하면 좀 어이없다ㅋㅋ그때 수니 판도 좁아서 거의 다 얼굴 아는 사이일텐데... 걔 장난치는 거 다 팬들 귀엽고 반응 좋아해서 치는 거고 나한테도 장난 쳤을 때 내가 맘 상한듯이 보니까 눈치채고 농담이야 농담~이러고 기분 풀어줬는데... 나 기억 못 할 때도 설레게 에~?그렇게 왔는데 왜 내가 기억 못 하지?? 이러면서 기억한다고 했던 애인데...
| 이 글은 8년 전 (2017/10/22) 게시물이에요 |
|
그땐 뭐 내 일 아니고 넘어갔지만 지금 생각하면 좀 어이없다ㅋㅋ그때 수니 판도 좁아서 거의 다 얼굴 아는 사이일텐데... 걔 장난치는 거 다 팬들 귀엽고 반응 좋아해서 치는 거고 나한테도 장난 쳤을 때 내가 맘 상한듯이 보니까 눈치채고 농담이야 농담~이러고 기분 풀어줬는데... 나 기억 못 할 때도 설레게 에~?그렇게 왔는데 왜 내가 기억 못 하지?? 이러면서 기억한다고 했던 애인데...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