꼭 나한테 자리 자랑을 해야하는걸까..? 같은 공간에 잌ㅅ다는것 만으로도 좋은데 팬들이랑 같ㅇㅣ 떼창하고 노는것도 좋은데 너 스탠딩 100번대구 나 좌석 맨 뒷열인데 오쪼라궁 난 좋은데? 우리원 보러가서 좋은데~!~!~!~!~!~!~! 친구 너무 화난다 휴
| 이 글은 8년 전 (2017/10/24) 게시물이에요 |
|
꼭 나한테 자리 자랑을 해야하는걸까..? 같은 공간에 잌ㅅ다는것 만으로도 좋은데 팬들이랑 같ㅇㅣ 떼창하고 노는것도 좋은데 너 스탠딩 100번대구 나 좌석 맨 뒷열인데 오쪼라궁 난 좋은데? 우리원 보러가서 좋은데~!~!~!~!~!~!~! 친구 너무 화난다 휴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