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출 예약
호출 내역
추천 내역
신고
  1주일 보지 않기 
카카오톡 공유
https://instiz.net/name_enter/49307659주소 복사
   
 
로고
인기글
공지가 닫혀있어요 l 열기
필터링
전체 게시물 알림
마플
N리센느 3일 전 데이식스 엔시티 세븐틴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
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?
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
l조회 65
이 글은 8년 전 (2017/10/24) 게시물이에요
꼭 나한테 자리 자랑을 해야하는걸까..? 같은 공간에 잌ㅅ다는것 만으로도 좋은데 팬들이랑 같ㅇㅣ 떼창하고 노는것도 좋은데 너 스탠딩 100번대구 나 좌석 맨 뒷열인데 오쪼라궁 난 좋은데? 우리원 보러가서 좋은데~!~!~!~!~!~!~! 친구 너무 화난다 휴
대표 사진
익인1
맞아. 분위기 즐기러 가는거지뭐. 같은 공간에 숨쉬고있다!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그니가 난 너무 좋은데 내 자리 안좋다는 식으로 말하니까 너무 화난다 난 너무 좋아!!!!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2
사실 자리 좋든 안좋든 별로 상관없는데ㅜ 콘서트 못 가는 분들도 많은데 가는게 어디야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그니까 난 신나게 즐기고 올거다!!!!!!!ㅎㅎㅎㅎ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4
근데 콘서트는 뒷열이 재밌긴해!!!! 더 잘 볼려고 막 서로 미는게 없으니까 서로 물 나눠주고 얘기하면서 편하게 콘서트 관람 가능함! 애들이 뛰라 그러면 점프점프 할 수도 있고!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4에게
맞아 내 양옆자리 팬들한테 먹을것도 주고 사진인화한것도 드릴거야 히히히히ㅣㅎ
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5
글쓴이에게
히히히히쓰니 재밌게 놀구와!
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5에게
고마워 히히히힣ㅎ
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3
오 나도 좌석 맨 뒷열이야 ㅋㅋㅋㅋ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맨뒷열에서 춤춰야지 예~!~!~!
8년 전
   
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


이런 글은 어떠세요?

전체 HOT정보/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
원글플태우고 글삭했는데 그플에 놀아주는건
10:38 l 조회 1
유료소통 2주간 안오는데 디엠으로 징징거려도 됨?
10:38 l 조회 1
억빠는 들어봤어도 호빠는 첨들어보네
10:38 l 조회 1
팬 아니고 아이돌산업 느꼈던거 말하는거라 하는데 상황을 봐가면서 말하세요
10:38 l 조회 3
호빠는 오바고 스트리머랑 뭐가 다른진 몰겟음..
10:38 l 조회 7
ㅇㄴ 호빠플태웠다는 글도 다 글삭된 거 보면 모르나
10:38 l 조회 5
애기 먹을 거라고 이것저것 요구하는...
10:38 l 조회 6
호빠플에 놀아나는 애들도 정병인가
10:37 l 조회 6
차라리 팬싸랜덤으로 하자고 시위를 해라
10:37 l 조회 11
애초에 호,빠를 말 안했으면 될 일2
10:37 l 조회 30
팬싸나 가보고 호빠라고 해라 이것들아
10:37 l 조회 23
플무로 남돌 영통 ㄹㅇ동태나 성의없는애들 많더라1
10:36 l 조회 24
플 태우고 글삭했네1
10:36 l 조회 45
호빠라고 하는애들은 영상이라도 찾아봐라2
10:36 l 조회 24
호빠 그거 2차뛰는 성파는 그런거 아님?1
10:36 l 조회 18
진짜 호빠플 태우는 애들 너무 저능한거 같아1
10:36 l 조회 28
아니 걍 호빠거리는애들 백퍼 팬싸안가봤겠다싶음5
10:35 l 조회 58 l 추천 1
어후 나는 큰방서 마플달리는거 대단한 용기라생각해2
10:35 l 조회 33
아니 지금 호빠가 진짜 뭐하는데인지 모르는애들이 있어6
10:35 l 조회 62
뭔 또 호빠 스트리머 비유가 ㅅㅊ팬이래...6
10:34 l 조회 107


12345678910다음
팬캘린더
픽션
전체 보기 l 일정 등록
연예
드영배
일상
이슈
10:3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