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출 예약
호출 내역
추천 내역
신고
  1주일 보지 않기 
카카오톡 공유
https://instiz.net/name_enter/49402491주소 복사
   
 
로고
인기글
공지가 닫혀있어요 l 열기
필터링
전체 게시물 알림
마플
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
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?
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
l조회 944
이 글은 8년 전 (2017/10/28) 게시물이에요

더유닛 정말 떴으면 하는 아이돌 | 인스티즈

더유닛 정말 떴으면 하는 아이돌 | 인스티즈

더유닛 정말 떴으면 하는 아이돌 | 인스티즈

더유닛 정말 떴으면 하는 아이돌 | 인스티즈

더유닛 정말 떴으면 하는 아이돌 | 인스티즈

 

 

 

 

 

타팬인데도 눈길 많이가고 정말 잘되면 하는 아이돌이야ㅠㅠㅠㅠㅠ잘생겼지일단.... 

데뷔6년차 아이돌이고 95년생 23살이야....95년도에는 무슨일이 있던거지  

많이많이 기억해줘ㅠㅠㅠㅠ 마이네임이랑 채진석!!!
대표 사진
익인1
누구야??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마이네임 채진!!!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2
진석아 ㅠㅠㅠㅠㅠㅠㅠ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진석아ㅠㅠㅠㅠㅠㅠㅠ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3
헐 마이네임도 나와???? 대박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웅웅ㅠㅠㅠㅠㅠ응원해죠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4
우리 창현이 친구!!마이네임 잘되면 좋겠다ㅠㅠㅠ내가 많이 좋아해ㅜㅜ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핳ㅠㅠㅠㅠㅠ나두많이좋아해ㅠㅠㅠㅠ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5
본진이랑 친해서 알고있지 응원할께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본진이 내가 생각하는 그분인가....ㅠㅠㅠㅠ같이응원할께!!!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0
우리 막냉이랑 친해서 막냉이 sns에서 종종 뵙던분 혹시나 툽있으면 투표도할께^^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6
두번째 짤이 채진석인가 그분인 거야??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다같은사람이야!!!채진!!!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1
아항 잘생기셨다 이름 기억해둬야지 고마워!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7
마이네임 진짜떴으면ㅠㅠㅠㅠㅠ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8
우리 민우다!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맞아ㅠㅠㅠㅠㅠㅠ보프도 정말종말 슈스되자ㅠㅠㅠㅠㅠㅠ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9
나도 타팬인데 마이네임 진짜 응원한다 제발 떴으면ㅠㅠ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ㅜㅠㅠㅠㅠㅠ진짜 떴으면ㅠㅠㅠㅠ노래도 짱좋은데....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1
민현이 친구맞지?ㅠㅠ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2
지나가던인데 친구 맞을 거야!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헉 둘이 친했어????대박ㅠㅠㅠ같이 졸업한것만 알고있었다ㅠㅠㅠ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5
첨부 사진같이 찍은사진도 있어!!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이 우정 응원해ㅠㅠㅠㅠㅠㅠ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21
헐 나랑은 몰랐다......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3
마이네임 채진 얘 백퍼 잘될거야 나 내가 좋아하면 다 뜨는데 채진 좋아해서 마이네이 다이어리도 챙겨봄 진짜 얘 떠 나만믿어 무조건임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4
승철이랑 민현이 친구분 ㅠㅠㅠㅠㅠㅠ 응원해!!!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6
비에이피랑 마이네임이랑 연생 때부터 알았었다고 말한 것 같은데 맞나 ㅠㅠㅠㅠ 여튼 대현이랑 준큐랑 친하잖아ㅠㅠ 응원해 기억할게♡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7
이제 마이네임 아는사람이 막 생겨난다 너무 행복해 ㅜ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8
잘생겼다 잘됐으면!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9
본진친구라 알고있어 성재친구! 잘되셨으면!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22
잉 잠만 이 분 민현이 친구분인가?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23
웅 윗댓에도 이따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24
헐 짱잘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많이 보고가네ㅠㅠㅠㅠㅠ 홍보 조금만 더할께 마이네임 노래 지울수없는, baby i'm sorry , 데이바이데이 명곡이야!!!꼭들어봐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25
성재 친구분이라 잘안다ㅠㅠ잘되었으면...내가 픽할거야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26
헐 민현이 친구분!! 예전에 마이네임 그 헬로앤굿바이 맞나 그노래 좋아해사 노래 막 찾아듣고 그랬었는데ㅠㅠㅠㅠㅠ 스밍돌리느라 리스트는 바꿨지만 꾸준히 듣는다ㅠㅠㅠㅠ 응원할게!!!!!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27
진석이 알지ㅠㅠㅠ진짜 노래도 잘하고 ㅠㅠㅠㅠ응원한다ㅠㅠㅠㅠ
8년 전
   
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


이런 글은 어떠세요?

전체 HOT정보/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
너무 속상하다
11:31 l 조회 1
자고 일어나자마자 대한민국 32강 진출 실패!!
11:31 l 조회 1
축알못들이 홍명보 문제점 알려면 이거 보면 좋드라
11:31 l 조회 1
화끈한 우루과이 근황
11:31 l 조회 2
공항에서 선수들 최소한 쌍욕세례는 받겠네 ㅉㅉ
11:31 l 조회 2
근데 난 이번 월드컵 보면서 기분이 너무 더러웠던 이유가
11:30 l 조회 17
하...손흥민 진짜 더 행복해라...
11:30 l 조회 8
우울핑이다 하
11:30 l 조회 5
아오 전동 킥보드 좀 없애라
11:30 l 조회 16
홍명보 귀국 수영루트 정해줌2
11:30 l 조회 43
2002월드컵베이비를 뒤이을 2026월드컵베이비1
11:30 l 조회 23
계란 처맞아야지
11:30 l 조회 13
와중에 오스트리아 골 넣은거 구라같넼ㅋㅋㅋㅋㅋㅋㅋ1
11:30 l 조회 25
OnAir 아르헨티나는 패털티킥 되게 자주 하네..
11:30 l 조회 16
한때 우울증으로 힘들어도 26년 월드컵은 봐야지했는데2
11:29 l 조회 43
킨텍스 근처 찜질방이나 모텔 추천좀..2
11:29 l 조회 17
지금 캐나다 감독이 한국국대 하고 싶다고 했어10
11:29 l 조회 95
32강 진출가능성 0퍼된거임?6
11:29 l 조회 72
축협은 우리나라 축구가 잘되든 못되든 상관이 없는거지?2
11:29 l 조회 33
아니 근데 남아공전 진짜 선발만 제대로 나왔어도
11:29 l 조회 12


12345678910다음
팬캘린더
픽션
전체 보기 l 일정 등록
연예
드영배
일상
이슈
11:3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