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출 예약
호출 내역
추천 내역
신고
  1주일 보지 않기 
카카오톡 공유
https://instiz.net/name_enter/49403662주소 복사
   
 
로고
인기글
공지가 닫혀있어요 l 열기
필터링
전체 게시물 알림
마플
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
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?
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
l조회 127
이 글은 8년 전 (2017/10/29) 게시물이에요
심지어 이달소랑 드림캐쳐 둘 다 좋아해 

나는 그냥 기존 그룹 유지했으면 좋겠어 

이달소는 이대로가면 정식데뷔 밀리고 드캐도 반응오는데 계속 활동해서 입지 다져야된단 말이야 

근데 내가 투표안해서 애들이 기죽으면 어떡해 그게 젤 걱정이야 

하슬이랑 수아 가현이 한동 떨어졌단것도 진짜 멘탈 깨지고 

진짜 난 뭘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음
대표 사진
익인1
진짜 걍 멘붕이고 난 걍 듴 마마 신인상 투표나 하러 갈래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2
ㄹㅇㅋㅋㅋㅋㅋ나도 딱 저 둘 팬이거든 진짜 일단 떨어진 애들 생각이 우선 들었고 이달소는 아직 완전체를 만나보지도 못했고 안그래도 밀린 정식데뷔 더 밀리고 드캐는 지금 반응 오는데 지금 컨셉 유지하고 컴백 더 하면 될거같은데 아 착잡해ㅋㅋㅋㅋㅋ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3
진짜 수아 왜떨어졋는지모르겟음ㅋㅋㅋㅋㅋㅋ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아 진짜로 수아 빠지는데가 없는데 대체 왜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4
진짜 어이없음ㅋㅋㅋ
8년 전
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


이런 글은 어떠세요?

전체 HOT정보/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
아 진짜 개속상하네
15:16 l 조회 1
요새 보통 2주 활동함?1
15:15 l 조회 6
난 축구 관심없어서 골 많이 넣는 순서로 잘하는 줄 알았음
15:15 l 조회 10
근데 진짜 축구는 1순위가 감독기량이고 걍 감독놀음임1
15:15 l 조회 8
와 근데 진짜 내년 아시안컵까지 홍명보 봐야돼?ㅋㅋㅋㅋ
15:15 l 조회 12
일본이 2002 4강 세대 공부 안하고 다 유튜브한다고
15:15 l 조회 8
방탄 콜라보 라면 개맛없어..3
15:15 l 조회 14
정국이 아침 7시 라이브 해주면서 목소리 잘 안나와서 나중에 잘나오는 시간에 해주겠대2
15:15 l 조회 17
메시 기록 썼네1
15:14 l 조회 17
유튜브에 케이팝 플리 업로드 하고 싶은데
15:14 l 조회 6
아니 믹스테입이랑 일반 컴백이랑 차이가 뭐야?
15:14 l 조회 5
최애그룹 코디 바뀌니 마음에 안든다
15:14 l 조회 21
하투하 팬분들 이 가방은 뭡니까
15:14 l 조회 23
일본 하이디라오 짭상원 뭐임ㅋㅋㅋ
15:14 l 조회 17
공항행사 안하는건 따로 들어와서긴해ㅋㅋㅋㅋ
15:13 l 조회 16
연차가 높다는건 정말 좋은거구나
15:13 l 조회 34
요즘 원빈 너무 잘생김7
15:13 l 조회 17
병따개 없어서 아이폰으로 맥주땀 미친정국3
15:13 l 조회 33
근데 우리나라 축구 선수들도 축구 개못하긴 함10
15:13 l 조회 48 l 추천 1
정국 라이브 아직도 함??7
15:12 l 조회 86


12345678910다음
팬캘린더
픽션
전체 보기 l 일정 등록
연예
드영배
일상
이슈
15:1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