김로운이 질색하면서 쟤 체육평가 100점 맞았다면서 위로 뛴다곸ㅋㅋㅋㅋㅋㅋㅋ 아예 뒹굴뒹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곱등이가 한국에서 이곱등이랍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