뮤비 메이킹?? 거기서 손동운은 거꾸로 수박바 먹으면 안 되고 용준형은 왜 먹어도 돼....? 녹!!!짜!!!나!!!여!!!... 그거 너무 귀여워서 계속 보는데 너무 궁금했어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