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출 예약
호출 내역
추천 내역
신고
  1주일 보지 않기 
카카오톡 공유
https://instiz.net/name_enter/49432256주소 복사
   
 
로고
인기글
공지가 닫혀있어요 l 열기
필터링
전체 게시물 알림
마플
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
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?
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
l조회 284
이 글은 8년 전 (2017/10/30) 게시물이에요
걍 놔줘 ...
대표 사진
익인1
Cj 갈듯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엠엠오에 계속 있을거같은데ㅠ 전속계약도 몇년인진 모르겠지만 우선 했으니...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4
계약 했다고..? 근데 cj 김재환이랑 곙약한거보면 데려갈꺼같은데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활동하면 전속계약해야돼 몇년인진 모르겠지만... 김재환은 개인이니까 씨제이가 쉽게 데려갔지만 얘넨 엠엠오소속이라...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9
계열사아니야??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3
탈..엠엠오...제발...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5
이러다 mmo개국공신 될것같은데..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ㄴㄴ 소년가장될듯..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6
ㅋㅋㅋ어...그럴듯...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놔줘 양심있으면...ㅎ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7
엠엠오 다니엘이랑 지성씨랑 계약햇다거 기사뜨지않앗옹? 안놔줄듯... 제발 놔줘라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그거 언플이라고하던데...ㅠ 암튼 지금은 전속계아약 기간이 2년이길 빌어야지...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0
내 생각에는 ㅠㅜ 더 길것같애 여즘 아이돌들 기본 7년이니까.... 걍 엠엠오가 놔주길 기도해야될듯....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워너원 활동때 계약한거라 모르지만.... 2년이길 빈다 7년 에바야ㅠㅜ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3
나도 진짜 2년이길 바래야지... ㅜㅜㅜ 엠엠오는 진짜 나줘라 지금 데리고 잇는애들 뭐라더 해줘야 뭔 미래가 보이지 보이는게 없음....
8년 전
대표 사진
삭제한 댓글
(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)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소녀가장? 제왑에서 수지가 젤 잘버는 건 아냐....... 뭐가됐든 탈엠엠오
8년 전
대표 사진
삭제한 댓글
(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)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강다니엘이 엠엠오 좋아하는 건 딱히 못느꼈는데 여건상 탈엠엠오 하긴 힘들지.....하...
8년 전
대표 사진
삭제한 댓글
(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)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삭제한 댓글에게
그건 주변애들이 느끼는거잖아 강다니엘이 형들때문에 엠엠오 못나온다는 궁예랑 다를바없는 거 같은데 다섯명 다 나오는것보다 일부만 나오는게 더 빠르지 그리고 집단의식 이런것보단 데려갈소속사 없으면 그냥 계속 엠엠오에 있는수밖에 없음
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9
글쓴이에게
다른 익인데 네가 강다니엘이 아닌 거 같다고 하는 것도 궁예야. 너도 이미 그게 확실하다고 생각하고 있는 거 같은데
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19에게
그건 내가 느낀거고 ㅇㅇ 궁예아니라고 한적 없는데
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2
그건 다른듯.. 투피엠이 엄청 벌어서..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4
아 생각할수록 너무 화난다ㅋㅌㅌㅋㅋㅋㅋㅋ하필 엠엠오야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7
놔주면 좋겠지만 만약 진짜 그게 안 된다면 케어 똑디 해줬으면.. 제발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8
독립레이블 차릴꺼라고 기사 수백개띄우면서 언플해서 놔주진 않을것같아 그나마 씨제이 계열사라서 어떻게든 녤로 끌고갈것같아 ㅠㅠㅠㅠㅠㅠ진짜 속상하다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차라리 씨제이랑 계약하지 엠엠오는 진짜아님...
8년 전
   
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


이런 글은 어떠세요?

전체 HOT정보/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
더발룬티어스 md 티셔츠 살까말까ㅠ
0:05 l 조회 1
축구 10년 팬인데 그냥 전혀 놀랍지 않아서 화도 안 남
0:05 l 조회 1
아니 막말로 그 감독후보중에 괜찮은 보기들이 있었는디
0:05 l 조회 2
알바 가려면 7시 기상인데 4시 경기 봐줄게
0:05 l 조회 3
기자회견 몇시에 하는데??
0:05 l 조회 3
근데 자진사퇴 아니면 기자회견까지 할까?
0:05 l 조회 7
미나미는 얼굴은 냉미녀인데 애교 많은게 발림 포인트....
0:04 l 조회 12
미스터트롯 시즌1 인기 얼마나 많았어?2
0:04 l 조회 9
샤갈 내돌 화제성...
0:04 l 조회 37
독일전생각난다
0:04 l 조회 8
박지성은 이때 왜 인터뷰 하게 된거야? 걍 궁금해서
0:04 l 조회 12
회사다니니까 덕질 떡밥 놓치는게 너무많아2
0:04 l 조회 10
축구팬들은 터질게 터졌다고 생각해?3
0:03 l 조회 57
건호 진짜 코앞에서 찍은 직캠
0:03 l 조회 13
꺄 오늘이다 드디어 태연 만찬가 발매
0:03 l 조회 6
라이즈가 오늘 라방을 킬까 안킬까4
0:03 l 조회 58
정국이 오늘 위버스라이브에서 빅뱅 붉은노을 불렀네ㅋㅋ
0:02 l 조회 16
당장 새벽 4시에 경기... 정배로는 우리가ㅠㅠㅠㅠ1
0:02 l 조회 73
박지성이 재정비 10년 넘게 걸린다고했대..ㅎ6
0:02 l 조회 167
정보/소식 속보) 잠시후 12시30분(한국시간)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홍명보 감독 멕시코 현지서 기자회견 예정3
0:02 l 조회 126


12345678910다음
팬캘린더
픽션
전체 보기 l 일정 등록
연예
드영배
일상
이슈
0:0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