김효진, 이동훈,송한겸 보고 너네가 언제 또 어디가서 이렇게 같은 팀을 해보겠냐며 기존에 있는 팀보다 (세명 다들 데뷔한 팀 있고, 팀원들이 다 보고 있었음) 지금 (믹나 하면서 모인) 팀이 더 좋을 거 같다고 이야기함
| 이 글은 8년 전 (2018/1/01) 게시물이에요 |
|
김효진, 이동훈,송한겸 보고 너네가 언제 또 어디가서 이렇게 같은 팀을 해보겠냐며 기존에 있는 팀보다 (세명 다들 데뷔한 팀 있고, 팀원들이 다 보고 있었음) 지금 (믹나 하면서 모인) 팀이 더 좋을 거 같다고 이야기함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