김진환 : 어 방금 되게 재밌냐? 이 댓글을 봤어...
구준회 : .....재밌..는데 에베엡ㅇ벵베베베베베
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 ㄹㅇ 초딩인줄알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또삐한테 미안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| 이 글은 8년 전 (2018/1/01) 게시물이에요 |
|
김진환 : 어 방금 되게 재밌냐? 이 댓글을 봤어... 구준회 : .....재밌..는데 에베엡ㅇ벵베베베베베 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 ㄹㅇ 초딩인줄알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또삐한테 미안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