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반마다 창문에 누구누구 투표해달라고 포스터 (?) 암튼 종이뽑은거 붙여져있었음 2.화장실갔는데 문마다 붙여져있어 3.1,2학년 대통합 4. 몸에다가 붙이고 홍보하러 돌아다님 ㅋㅋㅋ 5.교감쌤이 파이널 전날 와서 창문에 다 뭐냐고 했는데 내일이면 뗄거라고 양해구함 ㅋㅋㅋㅋ
| 이 글은 8년 전 (2018/1/01) 게시물이에요 |
|
1.반마다 창문에 누구누구 투표해달라고 포스터 (?) 암튼 종이뽑은거 붙여져있었음 2.화장실갔는데 문마다 붙여져있어 3.1,2학년 대통합 4. 몸에다가 붙이고 홍보하러 돌아다님 ㅋㅋㅋ 5.교감쌤이 파이널 전날 와서 창문에 다 뭐냐고 했는데 내일이면 뗄거라고 양해구함 ㅋㅋㅋㅋ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