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출 예약
호출 내역
추천 내역
신고
  1주일 보지 않기 
카카오톡 공유
https://instiz.net/name_enter/50908890주소 복사
   
 
로고
인기글
공지가 닫혀있어요 l 열기
필터링
전체 게시물 알림
마플
N리센느 어제 데이식스 세븐틴 플레이브 제로베이스원(8) 신설 요청
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?
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
l조회 242
이 글은 8년 전 (2018/1/02) 게시물이에요
노래추천도 좋아♡
대표 사진
익인1
문빈!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오호 고마워!!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5
아스트로 멤버들 음색이 대체로 부드러우면서도 단단하더라.. 참고로 나는야 타팬...☆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아스트로 노래 넘 청♡량★청♡량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22
ㅇㅈ 나 청량악개라 아스트로노래 왕많이들음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2
방탄 진,,,?! 추천은 어웨이크 꼭 드러조 진 솔로곡임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헤엥 진은 약간 높은편아닌가..?? 아닌가..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0
그렁가,,,?! 사람마다 다르게 느낄 듯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아 노래부를땐 다르려나?! 난 평소 생각했어서!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20
엌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모르게따 사람마다 다르게 느낄 듯 석진이가 노래할 때랑 평소 목소리가 다른지도 잘 몰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한 번 드러봐!!! 부드러운 목소리는 맞는 것 같오 ㅎㅎ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20에게
오홍 ㅎㅎㅎ고마워♡♡
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3
ㅁㅈ 뷔 네시 꼭 드러죠... 근데 태형이는 많이 낮아 목소리...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오호.. 고마워!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3
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4
켄!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켄님 노래부를때 죠아,,,, 흑흑 근데보면 자꼬 콧구멍에500원넣은거 생각나..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21
첨부 사진앙대...이런 멋진 모습으로 기억해죠...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알겠어.!!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요대제전 무대의상 짱좋아ㅜㅜ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24
첨부 사진무대의상! 멋졌지! 히힝 익인이 오늘 하루 해삐하게 보내요~?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24에게
고마웡 ♡♡♡♡♡ 의상진짜 좋다 (코피
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5
디오!!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8
2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아 디오님은 진짜..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6
태일이ㅠㅠㅠㅠㅠㅠㅠ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8
단하사람이랑 stay in my life 꼭 들어죠ㅠㅠㅠㅠㅠㅠㅠ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엔시티.. 아니고 블락비맞지?ㅅ?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7
비투비 임현식!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1
딱 듣자마자 바로생각났다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오 임현식분 목소리 생각도 못했다ㅜㅜ 고마워! 들을거 짱많다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9
뷔 네시 추천! 참고로 정식음원아냐!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2
아스트로 윤산하 cotton candy 추천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6
이것두! https://youtu.be/UEOzskWs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27
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링크까지..!! 고마워!! 아스트로 다들 추천해준당ㅎㅎ 믿고 들어야게써 ♡♡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29
헤헤 고마워 우리 막둥이 목소리 진짜 예뻐 잘 들어줘?_?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4
갓세븐 진영 / 갓세븐 face나 jj project don't wanna know 추천 ㅠㅠ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오호 진영님 목소리 좋지ㅜㅜ 약간 r&b스러운..??! 암튼좋아!!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7
아스트로 산하! 타팬인데 목소리 너무 좋아ㅠㅠ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아스트로 목소리 다좋은가봐..!! 기대하고 들어봐야겠어 ㅎㅎ 고마워!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9
정세운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아 정세운.. (혼절) 진짜 세운님..진짜... 아................ 너무좋아..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23
디오 커버곡 꼭꼭들어죠 boyfriend loveyourself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아 나 저 두개 다 알아ㅜㅜㅜㅜㅜㅜ 진짜 아ㅜㅜ나 아이돌중에 디오님 보컬 제일좋아해ㅜㅜㅜ 엑소엘은아니지만 솔로앨범 내면 살의향있음ㅜㅜㅜ진짜ㅜ루ㅜㅜㅜㅜㅜ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38
헐 감동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????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25
승관?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26
승관 커버곡 beautiful tommorrow 완전 좋아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28
전정국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30
데이식스 원필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31
믹스나인 출연중인 온앤오프 효진!! 목소리 진짜 부드럽고 단단해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32
보자마자 갓세븐 진영 생각났다! 제이제이프로젝트-Don’t wanna know 들어보면 그런 음색 잘나타나는거 같아!!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33
온유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와 솔직히 종결자....... 온유님 아그대 솔로곡 진짜 좋아해..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37
인유어아이즈ㅠㅠ맞아 진짜 좋지! 내가 사랑했던 이름 알아? 이 노래도 짱이야 꼭 들어봐ㅠㅠㅠ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34
양요섭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35
기현이?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36

8년 전
   
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


이런 글은 어떠세요?

전체 HOT정보/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
ㄹㅅㄴ 야호 밈 ㅌㅇㅌ에서부터 붐된거임?
15:00 l 조회 2
그룹 두개파는거 흔한 경우야?
14:59 l 조회 1
악 뷔 코카콜라 비하인드 너무 ㄱㅇㅇ
14:59 l 조회 2
이호선 상담소 아는 익들 있음?
14:59 l 조회 4
이번주 컴백음방 나오는 돌들 잇나???
14:59 l 조회 3
뻘소리인데 아드리맘 소리 뭘 해도 듣는 거면 찐 아드리맘이 되는게 나음
14:59 l 조회 11
트위터 한동안 안하다가 다시 하고싶은데 트친 어케 모아?
14:58 l 조회 5
ㅌㅇㅌ는 여자연예인들 남혐러 만든 다음에3
14:58 l 조회 33
체념하니까 정병안먹게 되는데 대신 라이트되는거 같음1
14:58 l 조회 12
개잠와서 미치겠다
14:57 l 조회 4
레몬탱 음원 오늘 6시 맞아?1
14:57 l 조회 14
화이트하임 초코하임 뭐 고를래19
14:57 l 조회 28
걍 사람들한테 칭찬받고 빨리는걸 못참는 애들이 많음
14:56 l 조회 18
하투하 쇼케 사진들 기사 뜨는데 진짜 상큼 그자체다
14:56 l 조회 13
류진 승관 많이친하구나3
14:56 l 조회 59
여돌은 트위터붐 안오는게 좋음10
14:56 l 조회 63
엄지훈남 보고 레즈 소리 하는 애들이 오히려 퀴혐 아닌지..2
14:56 l 조회 28
맘터 메뉴 추천 부탁드려요3
14:55 l 조회 25
엄지훈남같은 부치들이 많아서 찔린걸껄
14:55 l 조회 38
엄지훈남은 어쩌다 퀴어 소리를 듣게 된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
14:55 l 조회 24


12345678910다음
팬캘린더
픽션
전체 보기 l 일정 등록
연예
드영배
일상
이슈
15:0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