레드벨벳은 본인이 몬가 옷 불편해도그냥 입어야하나? 코디가 가져다주는거 아는데 이거 너무짧다 싶으면 길게해달라고 부탁이 안되나 와 조이치마 대박짧아..... 대박이쁜데 치마가 넘 ㅈ짧아서 자꾸 내눈이 저 불안한 다리로 시강됨 ㅠㅠㅠㅠㅠㅠㅠㅠ 조이를 지켜줫으면 제발루 매번....
| 이 글은 8년 전 (2018/1/10) 게시물이에요 |
|
레드벨벳은 본인이 몬가 옷 불편해도그냥 입어야하나? 코디가 가져다주는거 아는데 이거 너무짧다 싶으면 길게해달라고 부탁이 안되나 와 조이치마 대박짧아..... 대박이쁜데 치마가 넘 ㅈ짧아서 자꾸 내눈이 저 불안한 다리로 시강됨 ㅠㅠㅠㅠㅠㅠㅠㅠ 조이를 지켜줫으면 제발루 매번....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