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출 예약
호출 내역
추천 내역
신고
  1주일 보지 않기 
카카오톡 공유
https://instiz.net/name_enter/51191682주소 복사
   
 
로고
인기글
공지가 닫혀있어요 l 열기
필터링
전체 게시물 알림
마플
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
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?
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
l조회 120
이 글은 8년 전 (2018/1/13) 게시물이에요
본인이 엑소나 엑소 팬이 아니라면  

에리 말고 엑소엘이라고 불러주라  

제발
대표 사진
익인1
에리가 엑소엘이랑 같은거 아니었어? 약간 조롱이 섞인거야..?ㅠ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3
에리라는 애칭을 멤버 백현이 만든 거고 엑소 죽자고 까는 ㅇㅅ에서 조롱할 때 에리라고 불러서 팬들은 그렇게 불리는 거 안 좋아해ㅠㅠ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4
헐 그렇구나...앞으로 엑소엘이라 불러야겠당..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엑소엘이 정식 명칭이고 에리는 멤버가 지어준 애칭이야 엑소 엄청 까는 ㅇㅅ에서 에리라거 부르면서 그 애칭을 더럽힌다 해야하나.. 그래서 팬들은 엑소나 팬들이 서로 에리라고 부르는 거 아니면 안 좋아해!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2
ㅈㅂ...우리끼리 애칭이고요,,,멤버들만 그렇게 불러주는 거고요,,,
8년 전
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


이런 글은 어떠세요?

전체 HOT정보/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
OnAir 저 식당사람들 왜 이렇게 착해 ㅋㅋㅋㅋㅋㅋㅋㅋ
22:31 l 조회 1
32강은 ㅁ뭔 32강이야 새우깡이나 처 먹자
22:31 l 조회 1
OnAir 사람들 너무 착하잖아ㅋㅋㅋㅋㅋㅋ
22:30 l 조회 2
OnAir ㅋㅋㅋㅋㅋㅋㅋㅋ착해...
22:30 l 조회 3
우리나라 감독하고 싶어하는 해외 감독들 많겟지?
22:30 l 조회 5
OnAir 앜ㅋㅋ큐ㅠㅠ사람들은 착하다ㅠㅠㅠㅠ1
22:30 l 조회 9
장원영 진짜 투명하다...3
22:30 l 조회 67
근데 다 홍명보 02카르텔 여기만 다들 집중하는데1
22:29 l 조회 33
플브 콘서트 좌석 많이 남았네3
22:29 l 조회 24
캔디처럼 달콤한 숨이멎을듯한 미이이소
22:29 l 조회 5
근데 커뮤에는 왜 여돌 팬이 업는걸ㅋ가9
22:29 l 조회 22
위대한 성찬 스케치 ㅋㅋㅋ
22:29 l 조회 22
OnAir 아 쉬젠카이 착해ㅋㅋㅋㅋㅋ
22:29 l 조회 7
찢청 예쁜 지그재그 입점 브랜드 추천 좀
22:28 l 조회 4
개인적으로 2002년에서 그만 헤어나올 때가 됐다고 봄2
22:28 l 조회 21
아핌캣? 이번에 콜라보한거 팀마다 참여한게 다르다던데1
22:28 l 조회 14
어후 언제까지 맨날 경질했다 뽑았다 이럴꺼야
22:28 l 조회 10
윤두준은 진지하게 축구만 봤을뿐인데
22:28 l 조회 33 l 추천 1
축협과 홍감독은 뭐가 문제죠
22:28 l 조회 7
OnAir 어떡해ㅜㅜㅜㅜㅜ1
22:28 l 조회 21


12345678910다음
팬캘린더
픽션
전체 보기 l 일정 등록
연예
드영배
일상
이슈
22:3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