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출 예약
호출 내역
추천 내역
신고
  1주일 보지 않기 
카카오톡 공유
https://instiz.net/name_enter/51191682주소 복사
   
 
로고
인기글
공지가 닫혀있어요 l 열기
필터링
전체 게시물 알림
마플
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
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?
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
l조회 120
이 글은 8년 전 (2018/1/13) 게시물이에요
본인이 엑소나 엑소 팬이 아니라면  

에리 말고 엑소엘이라고 불러주라  

제발
대표 사진
익인1
에리가 엑소엘이랑 같은거 아니었어? 약간 조롱이 섞인거야..?ㅠ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3
에리라는 애칭을 멤버 백현이 만든 거고 엑소 죽자고 까는 ㅇㅅ에서 조롱할 때 에리라고 불러서 팬들은 그렇게 불리는 거 안 좋아해ㅠㅠ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4
헐 그렇구나...앞으로 엑소엘이라 불러야겠당..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엑소엘이 정식 명칭이고 에리는 멤버가 지어준 애칭이야 엑소 엄청 까는 ㅇㅅ에서 에리라거 부르면서 그 애칭을 더럽힌다 해야하나.. 그래서 팬들은 엑소나 팬들이 서로 에리라고 부르는 거 아니면 안 좋아해!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2
ㅈㅂ...우리끼리 애칭이고요,,,멤버들만 그렇게 불러주는 거고요,,,
8년 전
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


이런 글은 어떠세요?

전체 HOT정보/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
🧡엠카 실시간투표 이벤트🧡 14
17:38 l 조회 35 l 추천 11
오늘 빅뱅 일반예매 사람 엄청 몰리려나
17:38 l 조회 8
오늘 경기본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들 반응이 궁금하다...3
17:37 l 조회 44
여고추리반 재밌엉?? 대탈출 미수단 크라임씬 조아함13
17:37 l 조회 28
투어스 널 따라가 안무가 혹시 최영준 쌤이야??
17:37 l 조회 8
아컵도 당장 내년아닌가?
17:37 l 조회 6
아무리생각해도 명보 후반막판엔 그냥 득실관리한거같음1
17:37 l 조회 22
우리 32강 올라간다고 해도...2
17:37 l 조회 18
라이즈 미니앨범 평가 유튭1
17:37 l 조회 54 l 추천 1
그냥 잘하면 되는데
17:36 l 조회 9
설영우 멘탈 진짜 유리인건 알겠다
17:36 l 조회 47
설영우 고소 공지 댓글에 제일 공감 갔던거1
17:36 l 조회 154
오늘 진짜 근데 역대급최악이긴했어...
17:36 l 조회 21
엠카 직캠 당일에 올려줘??????‼️‼️‼️4
17:35 l 조회 14
보넥도 운학 춤춘지는 오래 안댔어?
17:35 l 조회 51
요월 조합 추천해줄 사람 초당옥수수월드 최애인데
17:35 l 조회 4
다른돌들은 자주 싸운다고 걍 언급하고 화기애애한데...우리판은5
17:35 l 조회 60
설영우 인터뷰 보니까 포인트를 잘못 짚는 것 같네1
17:34 l 조회 216
양쪽 다 뛰었단 거 어쩌라는거 그럼 잘하든가…
17:34 l 조회 20
기동카 30일권 9월1일로 종료래
17:34 l 조회 28


12345678910다음
팬캘린더
픽션
전체 보기 l 일정 등록
연예
드영배
일상
이슈
17:3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