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이아몬드 진짜 너무 타이틀곡 각인데 웨 ... 웨.. 수록곡이야...... 안무도 엑소만의 그 뙇뙇 하고 웨이브 하는거 ㅠㅠ 넘 조타고오 꽁 꽁 숨겨놨다가 타이틀 곡했으면 무대도 많이 했을거 아냐 흐어어엉..
| 이 글은 8년 전 (2018/1/14) 게시물이에요 |
|
다이아몬드 진짜 너무 타이틀곡 각인데 웨 ... 웨.. 수록곡이야...... 안무도 엑소만의 그 뙇뙇 하고 웨이브 하는거 ㅠㅠ 넘 조타고오 꽁 꽁 숨겨놨다가 타이틀 곡했으면 무대도 많이 했을거 아냐 흐어어엉..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