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출 예약
호출 내역
추천 내역
신고
  1주일 보지 않기 
카카오톡 공유
https://instiz.net/name_enter/51228969주소 복사
   
 
로고
인기글
공지가 닫혀있어요 l 열기
필터링
전체 게시물 알림
마플
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데이식스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
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?
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
l조회 280
이 글은 8년 전 (2018/1/14) 게시물이에요
보니까 자기들 행사 얘기하기만 바쁘고..ㅋㅋㅋ 사과는 바라지도 않았고 적어도 자정 노력이라도 해줬으면 했는데 그 언급조차 없어서 좀 놀라웠다 나는.. 

물론 아미들 전체가 그럴거라 생각은 안 하지만 만약 대체적인 분위기가 그렇다면 크게 실망할 것 같아..ㅠㅠㅠ 지금 답답해하는 몇몇 탄이 안타까울 뿐.. 토닥토닥..
대표 사진
익인1
나랑 내 친구는 전화하고 울었다 진짜 이 돌판 미칠거 같아서...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으아 안 돼ㅠㅠㅠㅠㅠㅠㅠ 탄인거 같은데 탄 잘못도 아닌데 울 필요 없잖아.... 가수들 보면서 행복하기만 해야 한다구 8ㅁ8 ㅠㅠㅠㅠ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5
그냥 친구 목소리 듣고 울어버렸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들이 저거 보고 속상해 할 거 아는데... 왜 개네들 때문에 두 팬덤 행복을 깨야돼ㅠㅠㅜ 더 힘들어지고ㅠㅠㅠ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ㅠㅠ 일부가 쏘아올린 작은 공이 이렇게 많은 사람을 아프게 하네.. 그래도 두번 다신 이런 일 일어나지 않길 바라! 모두모두 어덕행덕 ㅇ.<!!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7
그랬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2
아 근데 이게 실친사이에서는 말 잘못꺼내면 싸움판이라서.. 그래서 나도 친구로 일부러 지금 이거에 대한 언급 하나도 안하고있어..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4
22... 실친이랑은 난 일부러 논란 얘기 안 해 그냥 서로 본진들 뫄뫄 오늘 괜찮더라? 멋있더라? 정도만...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앗 그런 경우도 있을 수 있구나 8ㅁ8..!! 하긴 되짚어보면 나도 참 많이 싸웠던 거 같다..ㅋㅋㅋㅋ 그렇게 좋게좋게 받아들이면 되겠지 :) ?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6
응응! 그냥 친구들이 싸우기 싫어서 말 안하나보다 하면서 좋게 생각해!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3
일부러 언급 안하는거야.. 나도 그렇거든 잘 못 하면 엄청 싸워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8
나도 현실에서 돌판 얘기로 싸우면 끝도 없다고 생각해서 친구한테 1도 이야기 안 하고 평소처럼 하하호호 했오.. 괜히 돌판 싸움으로 실친 하나 잃고싶지 않았다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0
나는 실친이랑은 돌판 싸움얘기 언금이야 우린 덕톡 따로 있는데 서로 배려하자는 의미로 언급 안함!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1
원래 덕친말고 그냥 친구면 얘기 안꺼내는게 좋아ㅠㅠㅠㅠ 내친구 엑소엘인데 진짜 걔때문에 매일울고 학교도 너무 가기싫었거든... 그래서 난 그이후로 절대 팬덤얘기안해 지금은 졸업해서 진짜 착한 엑소엘 만나가지고 티켓팅도 도와주고 그럼ㅠㅠ 확실히 사바사긴 하지만 난 이친구랑도 ㅂㅋ터지면 언급 절대안하고 일부러 다른얘기하고 그래서ㅜㅠㅠㅠㅠ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2
아마 그 친구들도 다아는데 일부러 딴얘기 하는걸거야...ㅠㅠ
8년 전
   
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


이런 글은 어떠세요?

전체 HOT정보/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
옌스한테 그러는거 솔직히 인종차별로 보임
18:49 l 조회 1
홍명보
18:49 l 조회 2
마틴 실제로 보면 키 때문에 압도 될듯
18:48 l 조회 3
이번 화살받이 선수는 옌스? 이 사람인건가
18:48 l 조회 5
홍명보는 출입금지 벌써 밈됐냐 ㅋㅋㅋㅋㅋ
18:48 l 조회 18
진짜 이 영상 울고싶다1
18:48 l 조회 20
러닝 몇시에 나가야 안더우려나4
18:47 l 조회 15
정보/소식 "태극기 거꾸로 달지 마”…비와이, 김민석 논란 속 올린 글
18:46 l 조회 63
어떤 프로모션이 좋아?2
18:45 l 조회 28
내 최애 이번 달 유료소통3
18:45 l 조회 50
에프엑스 올마인도 장르가 하우스야???
18:45 l 조회 11
토이스토리5 스마트 패치 호야? 불호야?
18:45 l 조회 10
아 엔하이픈 자꾸 자컨에서 뒷음주 하지말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2
18:44 l 조회 38
축알못이지만 특히 빡치는게4
18:44 l 조회 51
라이즈 초코앙바 맛잇어?11
18:43 l 조회 34
치지직에서 월드컵 32강 진출 빙고판 만들어줌 ㅋㅋㅋㅋㅋㅋㅋㅋ13
18:43 l 조회 284
정국 왜 잘 어울리냐2
18:42 l 조회 46
박지훈 느좋 잘생김🫠1
18:42 l 조회 24 l 추천 1
떡볶이 엄마 것만 챙겨준 게 문제가 되나
18:41 l 조회 60
굿즈 그냥 이벤트열어서 소수 추첨해서 배송비만 받고 주는거면
18:41 l 조회 10


12345678910다음
팬캘린더
픽션
전체 보기 l 일정 등록
연예
드영배
일상
이슈
18:4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