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직도 속상한데 ㅋㅋㅋㅋ 멜뮤 멜뮤 진짜 낮부터... 비어있는 자리라 앉은건지 앉으래서 앉은건지는 모르지만 진짜 가만히 있다가 욕먹고 사과도 못받고 ㅋㅋㅋ 그와중에 오프에서 욕듣는거 흔한 일 아니냐는 댓글들이나 보고 혼자 셀프쿠크 깨고.. 멜뮤 얘기 왜 꺼내는건지 이해는 하지만 진짜 볼때마다 속상함
| 이 글은 8년 전 (2018/1/14) 게시물이에요 |
|
아직도 속상한데 ㅋㅋㅋㅋ 멜뮤 멜뮤 진짜 낮부터... 비어있는 자리라 앉은건지 앉으래서 앉은건지는 모르지만 진짜 가만히 있다가 욕먹고 사과도 못받고 ㅋㅋㅋ 그와중에 오프에서 욕듣는거 흔한 일 아니냐는 댓글들이나 보고 혼자 셀프쿠크 깨고.. 멜뮤 얘기 왜 꺼내는건지 이해는 하지만 진짜 볼때마다 속상함
|
|
힘들다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