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출 예약
호출 내역
추천 내역
신고
  1주일 보지 않기 
카카오톡 공유
https://instiz.net/name_enter/51229413주소 복사
   
 
로고
인기글
공지가 닫혀있어요 l 열기
필터링
전체 게시물 알림
마플
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
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?
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
l조회 234
이 글은 8년 전 (2018/1/14) 게시물이에요
왜 문제 제기 됐을때 바로 고치려고 안했을까 

입장 바꿔 생각해보면 딱 알 것 같은데
대표 사진
익인1
ㅠㅠ 알아줘서 고마워유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우리 애들도 SNS 많이 해서 그냥 우리 일이라고 생각하면 될텐데 진짜 배려 부족이다... 많이 속상하고 짜증날텐데 미안하다...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2
민형은 근데 말나온거 이번이 처음이야? (궁금해서 물어보는 거) 민기는 몇번 봤었어서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나한테 물어보는거야? 나는 몰라 처음인지 아닌지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4
아아 모르는구나 나도 그냥 궁금해서 물어봤어 고마워!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3
나도 알페스 안해서 이 상황에 뭘해야 될지 모르겠음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글은 안써도 소비하는 알페스러들이 쓰지말라고 얘기해주고 고치려고 해야되는데 알페스 안하는 사람은... 하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6
아니 그니까 ㅋㅋㅋㅋㅋ 알페스 안 하는 입장으로 이게 무슨 일인가 싶음 누구한테 사과를 원하는지 모르겠지만 연루된 당사자들은 빨리 사과하고 끝냈으면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그동안 그렇게 연성하던 사람들은 글 밀고 다른 써방으로 글 수정하고 섬세하게 생각하지 못해서 죄송하다 조심하겠다 그런 말이라도 하던가... 진짜 나는 이런 일이 있는 줄도 몰랐고 넘 당황스러워 진짜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7
아니 그리고 저거 계속 떠있다가 진짜 누구든 가수 눈에 들면 어떡함 음지 문화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그게 제일 걱정됨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7에게
이미 타가수분이나 타가수 팬들은 이름 검색하면 알페스 글들 떠서 곤란했을건데 우리 애들이 보는것도 그렇지만 그동안 다른 분들이 계속 본게 진짜 너무 오바야...
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5
무슨 일이야?
8년 전
   
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


이런 글은 어떠세요?

전체 HOT정보/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
지금 호주 파라과이는 무승부 해야 돼서 설렁설렁 하는데1
12:28 l 조회 23 l 추천 1
미국은 축구 못함?2
12:28 l 조회 9
아니 32강 올라갈 확률 매우 높다면서3
12:28 l 조회 35 l 추천 1
요즘 한국 축구는 승부의 문제가 아니라 이런 감동적인 장면이 안나와서 너무 노잼임...
12:28 l 조회 11
마크 해외여론 진짜 안좋네4
12:27 l 조회 66
OnAir 튀르키예가 어제 한국보다 열심히 하는듯ㅋㅋ1
12:27 l 조회 21
호주 파라과이 무승부로 끝나면 망이야?4
12:26 l 조회 64
이러나 저러나 난 32강 갔으면 좋겠다1
12:26 l 조회 27
익들 동생이 두달만에 20키로뺐다고하면7
12:26 l 조회 38
호주파라과이 나라도 열심히 안 뛰겟다4
12:26 l 조회 84
햄버거 vs 볶음우동 골라주라2
12:26 l 조회 7
롯데시네마 팝콘 치토스맛 먹을만함?2
12:25 l 조회 8
오바 좀 보태서 어제 한 경기가 우리나라 역대 월드컵 경기 중 최악같음.....ㅇㅇ3
12:25 l 조회 53
연애실험실 보는중인데2
12:25 l 조회 9
축구 물마시는 시간? 이건 또 ㅁ ㅓ야?3
12:25 l 조회 40
유우시 화 없는 스타일이야?3
12:24 l 조회 35
엥 엠넷플러스에 일프듀 신세카이 다시보기 다 내려갔네..... 2
12:24 l 조회 29
히든싱어 이승기편 계속 틀리고 마지막만 맞췄거든
12:24 l 조회 8
우리 32강 갈만해? 3
12:24 l 조회 75
이삭토스트 먹을까 김치찜 먹을까11
12:24 l 조회 37


12345678910다음
팬캘린더
픽션
전체 보기 l 일정 등록
연예
드영배
일상
이슈
12:2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