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출 예약
호출 내역
추천 내역
신고
  1주일 보지 않기 
카카오톡 공유
https://instiz.net/name_enter/51229600주소 복사
   
 
로고
인기글
공지가 닫혀있어요 l 열기
필터링
전체 게시물 알림
마플
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
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?
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
l조회 484
이 글은 8년 전 (2018/1/14) 게시물이에요
아니 몰랐다 쳐 그런 이름을 가진 사람이 있는 줄 몰랐다 쳐도 

알게 됐으면ㅋㅋㅋㅋㅋ 사과하고 안 쓰려고 노력하는 태도라도 보여야 되는 거 아니야? 

다른 것도 아니고 수위라매 

입에 익숙하지 않다고 못 고치겠다는 아미들은 

그럼 남준이 이번에 RM으로 개명했는데 이것도 계속 전 이름으로 부를거야?
대표 사진
익인1
고쳐라 ㅈㅂ 미치겠다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2
그니까 알면 좀 고치지들..ㅠㅠㅠㅠㅠ
8년 전
대표 사진
타팬3
제발 좀 고쳤으면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4
제발 우리 민기가 그런 수위글 봤을 생각하면 손 떨림 엔씨티 팬분 심정도 너무 이해감 그래서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5
바꾸기 싫다는 애랑 배틀 떴다... 하지만 말이 통하지 않는다... 우리 소듕한 밍기인데...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8
우리도 ㄹㅇ 말 안 통하는 사람 있었음 민형이 자기가 먼저 썼대 ... 아니 애 이름이라고 ...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0
토닥토닥... 시민도 고생많았어..ㅠㅠ
아니 쓰지 말라는게 그렇게 어려운가?ㅠㅠㅠ 쓰지 말라면 쓰지말지...흐흐흑 이름 했을 때 수위 연성 나오면 심장 철렁해...
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2
랑이듀 ... ㅠㅠㅠㅠㅠㅠㅠ 맞아 ... 진짜 몇몇 사람들 때문에 ,,, 그런 글에 조심해달라는 건데 그게 그렇게ㅠ어려울가 ... 하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6
오늘 새벽에도 올라왔다는 글 봤다 ,,, 머리가 아프다 ^^,,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7
진짜너무기분나쁘다 우리애이름가지고 무슨똥고집이야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9
데뷔전부터 썼는데 어쩌라고 식으로 나오면 진짜 할말없음.....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1
나도 탄인데 알패스 안해서 하나도 모르거든 근데 민형? 데뷔때부터 썼어도 애초에 사람 이름으로 서방한 게 이해가 안가고 민기 이건 큰방에서 자정해달라 부탁하시는 글 몇번 봐서 고치고 끝난일인줄 알았는데 계속 썼다니 진짜 반성 하고 그만 했으면 좋겠음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3
바꾸라 말했다가 별소리 다들음ㅋㅋㅋㅋㅋㅋ 너네는 늦덕많으니까 늦덕들 입덕하기 전부터 내가 썼던 건데 어쩌라고 라고 하면서 무논맄ㅋㅋㅋㅋ 말이 통해야..... 사람이랑 대화하고 있는 거 맞겠지?
8년 전
   
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


이런 글은 어떠세요?

전체 HOT정보/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
선수들 입국 어케 하냐 …
12:30 l 조회 15
호주파라과이 보는데 정성스럽게 뛰긴하는데 무승부할거같애
12:29 l 조회 7
지금 호주 파라과이는 무승부 해야 돼서 설렁설렁 하는데4
12:28 l 조회 81 l 추천 1
미국은 축구 못함?7
12:28 l 조회 31
아니 32강 올라갈 확률 매우 높다면서3
12:28 l 조회 78 l 추천 1
요즘 한국 축구는 승부의 문제가 아니라 이런 감동적인 장면이 안나와서 너무 노잼임...
12:28 l 조회 20
마크 해외여론 진짜 안좋네4
12:27 l 조회 108
OnAir 튀르키예가 어제 한국보다 열심히 하는듯ㅋㅋ1
12:27 l 조회 24
호주 파라과이 무승부로 끝나면 망이야?4
12:26 l 조회 88
이러나 저러나 난 32강 갔으면 좋겠다1
12:26 l 조회 34
익들 동생이 두달만에 20키로뺐다고하면8
12:26 l 조회 44
호주파라과이 나라도 열심히 안 뛰겟다4
12:26 l 조회 121
햄버거 vs 볶음우동 골라주라2
12:26 l 조회 7
롯데시네마 팝콘 치토스맛 먹을만함?2
12:25 l 조회 10
오바 좀 보태서 어제 한 경기가 우리나라 역대 월드컵 경기 중 최악같음.....ㅇㅇ3
12:25 l 조회 62
연애실험실 보는중인데2
12:25 l 조회 11
축구 물마시는 시간? 이건 또 ㅁ ㅓ야?3
12:25 l 조회 54
유우시 화 없는 스타일이야?4
12:24 l 조회 42
엥 엠넷플러스에 일프듀 신세카이 다시보기 다 내려갔네..... 2
12:24 l 조회 36
히든싱어 이승기편 계속 틀리고 마지막만 맞췄거든
12:24 l 조회 9


12345678910다음
팬캘린더
픽션
전체 보기 l 일정 등록
연예
드영배
일상
이슈
12:3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