진짜 아니라고 장담할게 같은 팬이어서 그러는게 아니라 객관적으로 봐도 착해 솔직히 내가 많이 감정적이어서 화나면 그냥 화내게 되는데 이 팬덤에 소속되니까 눈치가 보여서라도 안하게 되고 그러다 보니까 성질이 많이 죽었어 난 우리 팬들 진짜 멋있다고 생각해 성숙하고 딱 말해야 될 것만 말해 물론 팬덤에 다 있는 이상한 애들 제외하고
| 이 글은 8년 전 (2018/1/14) 게시물이에요 |
|
진짜 아니라고 장담할게 같은 팬이어서 그러는게 아니라 객관적으로 봐도 착해 솔직히 내가 많이 감정적이어서 화나면 그냥 화내게 되는데 이 팬덤에 소속되니까 눈치가 보여서라도 안하게 되고 그러다 보니까 성질이 많이 죽었어 난 우리 팬들 진짜 멋있다고 생각해 성숙하고 딱 말해야 될 것만 말해 물론 팬덤에 다 있는 이상한 애들 제외하고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