막 엑소 위하는일이면 진짜 다 해내고 뭐 의심가는것들 문의할때 체계적으로 딱딱 해내고 바로잡은거 엄청 많은데 유독 이런 일들에서만 당할땐 엄청 당하면서 정작 엑소엘들이 피해받았을때는 일을 크게 못벌리는 느낌....? ㅜㅜㅜ 기분나쁜 엑소엘들 있으면 알려주라ㅜㅜ 고칠게
| 이 글은 8년 전 (2018/1/14) 게시물이에요 |
|
막 엑소 위하는일이면 진짜 다 해내고 뭐 의심가는것들 문의할때 체계적으로 딱딱 해내고 바로잡은거 엄청 많은데 유독 이런 일들에서만 당할땐 엄청 당하면서 정작 엑소엘들이 피해받았을때는 일을 크게 못벌리는 느낌....? ㅜㅜㅜ 기분나쁜 엑소엘들 있으면 알려주라ㅜㅜ 고칠게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