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만데 지금 찍는 최애 피부 좋아서 너무 행복하다 구본진은 솔직히 피부가 너무 안좋아서 보정하는데 되게 애먹었었거든ㅠㅠㅠ근데 지금 최애는 보정할 거 진짜 없어서 시간도 단축 되고 너무 편해ㅠㅠ얼굴도 하얘서 사진도 잘받고 너무 좋다.....근데 팔로워수가 타홈들에 비해서 좀 안올라가서 좀 더 올랐음 좋겠다 헿
| 이 글은 8년 전 (2018/1/14) 게시물이에요 |
|
홈만데 지금 찍는 최애 피부 좋아서 너무 행복하다 구본진은 솔직히 피부가 너무 안좋아서 보정하는데 되게 애먹었었거든ㅠㅠㅠ근데 지금 최애는 보정할 거 진짜 없어서 시간도 단축 되고 너무 편해ㅠㅠ얼굴도 하얘서 사진도 잘받고 너무 좋다.....근데 팔로워수가 타홈들에 비해서 좀 안올라가서 좀 더 올랐음 좋겠다 헿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