거기 있는 그 팬들이 우리가 몇번을 말하고 부탁해도 안들어줘. 여기서 ㅌㅇㅌ하는 사람들 있으면 좀 같은 팬들한테 말 좀 해주면 안될까해서 글쓰는거야. 왜 내 애 이름치면 남의 가수 알페스가 보이냐고...아니 써방이라는게 원래 존재할 수 없는 단어로 하는거 아니니 진짜ㅠㅠ
| 이 글은 8년 전 (2018/1/14) 게시물이에요 |
|
거기 있는 그 팬들이 우리가 몇번을 말하고 부탁해도 안들어줘. 여기서 ㅌㅇㅌ하는 사람들 있으면 좀 같은 팬들한테 말 좀 해주면 안될까해서 글쓰는거야. 왜 내 애 이름치면 남의 가수 알페스가 보이냐고...아니 써방이라는게 원래 존재할 수 없는 단어로 하는거 아니니 진짜ㅠㅠ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