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작은 타팬이 어제 밤인가? 써방 실트는 뭐야? 써방 민기로 해서 뉴이스트 팬들이 화난거야?라는 식으로 글쓰면서 언급되기 시작한거고 그 부분에 대해서 일부 사람들이 이때싶이다라고 뭐라 하니까 뉴이스트 팬들이 이게 왜 이때싶이냐면서 글 올린거 아니야...? 댓글봐조ㅠㅠ
| 이 글은 8년 전 (2018/1/14) 게시물이에요 |
|
시작은 타팬이 어제 밤인가? 써방 실트는 뭐야? 써방 민기로 해서 뉴이스트 팬들이 화난거야?라는 식으로 글쓰면서 언급되기 시작한거고 그 부분에 대해서 일부 사람들이 이때싶이다라고 뭐라 하니까 뉴이스트 팬들이 이게 왜 이때싶이냐면서 글 올린거 아니야...? 댓글봐조ㅠㅠ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