또 우리가 유난인거야? 난 진짜 그때 우리한테 했던 짓 생각하면 이거 아무것도 아닌것같은데. 그리고 이게 뭐가 도대체 심한거야 우리 충분히 이럴만 한 상황 아니야?ㅋㅋㅋㅋㅋㅋ우리애들이 정해준 애칭으로 조롱하고 있는데 이정도로 화나는게 당연한거지
| 이 글은 8년 전 (2018/1/14) 게시물이에요 |
|
또 우리가 유난인거야? 난 진짜 그때 우리한테 했던 짓 생각하면 이거 아무것도 아닌것같은데. 그리고 이게 뭐가 도대체 심한거야 우리 충분히 이럴만 한 상황 아니야?ㅋㅋㅋㅋㅋㅋ우리애들이 정해준 애칭으로 조롱하고 있는데 이정도로 화나는게 당연한거지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