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출 예약
호출 내역
추천 내역
신고
  1주일 보지 않기 
카카오톡 공유
https://instiz.net/name_enter/51230775주소 복사
   
 
로고
인기글
공지가 닫혀있어요 l 열기
필터링
전체 게시물 알림
마플
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
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?
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
l조회 164
이 글은 8년 전 (2018/1/14) 게시물이에요
뜬금없이 베스트송 상으로 실트 맞았잖아  

 

나중에 다시 실트 바꿔서 해주던데 

 

타팬덤한테 뜬금없이 맞았자너.. 그때 실트 오해하고
대표 사진
익인1
하 그냥 그런 일 실트올릴땐 제발 잘 생각해서 문구 정해줬음 좋겠어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문구 잘못 설정한거 이해는 하는데 타팬덤이 끼어들었던거 ㅋㅋ.. 난 그게 제일 이해 안돼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2
문구 잘못 정한거지 뭐 배려가 없었어...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ㅇㄷ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4
타팬덤이 낀거는 뭐 양쪽 다 있어서... 그리고 끼어든거는 이쪽이 더 큰거로 아는데?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? 끼어든 팬덤이 누굴 욕했냐가 중요한데 너익이 말하는 그 끼어든거 누굴 말하는겅??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5
ㅇㅅ팬 말하는거 아니였어? ㅇㄴ팬들이 실트 올리는거 끼어들었다고 탄들이 화내는거 봤는데? 그래서 오히려 ㅇㅅㅇㅅㄱㅎ 실트 때 ㅂㅌ팬이 끼어든게 더 크지 않나 생각해서 말한거야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5에게
아아 그거구나 난 베스트송상때가 더 컸다고 생각해서. 그리고 그땐 상받은 날인데 ㅇㄴ팬들이 문구 배려가 부족한것도 있지만 그걸 오해하고 달려든 타팬덤들이 더 안좋게보여서 물론 결국 둘다 잘못이없었는데 맞은건 똑같지
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6
글쓴이에게
맞은건 똑같은데 내기준에서는 후자가 더 큰 것 같아서 도긴개긴이라고 생각해ㅇㅇ 그 때 250만인가 그랬다는데 ㅂㅌ팬들이 절반 정도 됐다는거 봐서
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6에게
? 그런 수치는 어디서 알 수있는거야. 난 누구누구가 더 많이 했다. 이건 아닌거같은데.. 아무도 알수없잖아 수치가 통계로 나와있는것도 아니고. 그렇게 따지면 끝도 없어 난 상황을 고려하는 것 뿐
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7
글쓴이에게
그 실트 밑에 숫자 나와
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7에게
실트 밑에 숫자 나오는거 아는데 그거의 반이 ㅂㅌ팬이라는 통계가 없다는 말이지..
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8
글쓴이에게
정확히 반인지는 모르겠지만 적어도 ㅇㅅ팬들이 저 실트 참여한거보단 많았어서,,, 아무튼 나는 도긴개긴이라 생각해 둘 다 아무 상관 없는 일에 낀거니까
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8에게
? 무슨 근거로 자꾸 누가 더 많았다를 정하는거야? 그건 아니라고 봐
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9
글쓴이에게
누가가 아니라 트윗의 양이 훨씬 많았다는거야... 애초에 저 베스트송 실트 트윗의 양이랑 ㅇㅅㅇㅅㄱㅎ 실트 트윗의 양이 단위가 달라 그리고 내가 둘 다 봤을 때 양쪽 실트에서 차지하는 비율은 비슷했어... 그니까 트윗 양 자체는 ㅇㅅㅇㅅㄱㅎ에 끼어든 쪽이 훨씬 많은거지 수위도 달랐고
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9에게
아니.. 정확한 수치도 없는데 어디어디가 더 많이 했다 그런거 아무도 모른다니까 그러네.. 그일이 12월 사건인가? 여튼 250만 이라는데 그 전체가 다 ㅂㅌ팬이 했는게 아니잖아.. 그러면 그 전체 수치는 아무 의미가 없오...
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0
글쓴이에게
아니 내 기준에서 딱 봤을 때 방탄 팬이 꽤 있었고 그 실트 트윗 수가 베스트송보다 몇십배로 많았어서 수가 많을 것 같다는 내 생각인데... 그래서 둘 다 낀거니까 도긴개긴이라고 했잖아
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10에게
응.. 그니까 정확한 수치가 없는 이상 고런 발언은 조금 위험하지않을까 싶다... 타팬덤들은 왜 낄까... 이때싶인걸까...
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1
글쓴이에게
ㅇㅋㅇㅋ 무슨 말인지 알았어,, 타팬덤들이라기 보다는 그냥 누군가의 팬이자 누군가의 안티인 듯...
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11에게
에휴 열심히 우린 각자 덕질 하자! 아자아자!!
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3
뜬금없이 끼었던 타 팬 덤 은 뭔지 참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내말이
8년 전
   
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


이런 글은 어떠세요?

전체 HOT정보/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
니네 제일 좋아하는 정국이 노래 뭐야
16:23 l 조회 5
원빈은 앞으로 연기 안 할듯1
16:22 l 조회 36
검은색 입은 멤버 센터 치고 나가는거 시강 미쳤다
16:22 l 조회 24
늦덕이라 투바투 입덕하고 연준이 솔로는 처음 맞이하는데1
16:22 l 조회 6
하긴 1차 많으면 정병 올 일이 없긴 하네 1
16:22 l 조회 29
와 처음 글써보는데 시간 진짜 오래걸리네
16:21 l 조회 5
인천공항 1텀널>인스파 택시 잘잡혀...?3
16:21 l 조회 14
요즘 길가면서 땀난적있어?13
16:20 l 조회 69
위시 다다다 리멬한거 걍 일본말고 한국앨범으로 내지..1
16:20 l 조회 48
옌스 탓 개웃기네 고작 45분뛰었는데2
16:19 l 조회 24
에혀 그니까 멕시코전에서 비기지도 않았는데 무슨 자신감으로 3차전 경기를 그따구로했냐..
16:19 l 조회 16
아니 뭐지 집 맨날 쓰레기 비우는데도 날파리? 초파리? 날아다님17
16:18 l 조회 74
정보/소식 [속보] '매관매직' 김건희, 1심서 징역 7년
16:18 l 조회 21
살면서 공방 처음가보는데 도와줘ㅓ(하이브)3
16:18 l 조회 16
알페스 정병은 1차 많은 씨피만 먹으면 없어질듯 7
16:17 l 조회 52
축구때문인지 알고리즘에 손웅정님 떴는데
16:17 l 조회 16
구청에서 A4용지 2장 빌렸는데 종이 필요없어지면 어떡할거야?4
16:17 l 조회 71
목뒤~등짝에는 노스엣센스 어케 바름?
16:16 l 조회 26
32강 진출 거의 확정같은데? 유력해보임14
16:16 l 조회 358
참교육 진기주 대사톤 계속 저래?1
16:16 l 조회 21


12345678910다음
팬캘린더
픽션
전체 보기 l 일정 등록
연예
드영배
일상
이슈
16:2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