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잊어 소중한 우리 경수를 우리 경수를 왜 상관도없는 그쪽에서 이유도 없이 왜 조롱해 왜?????대체 왜?????? 그냥 싫은거겠지 그냥 아무 이유없이 혓날림으로 걍 상처주는거지 아무 이유 없이. 어떤 상황인지 알고싶지도 않은데 어떤 상황이 됐건 방탄소년단 팬들만 모인 장소에서 우리 경수 욕하고 우리를 욕하는건 어떠한 이유를 대어도 정당화안되는거지
| 이 글은 8년 전 (2018/1/14) 게시물이에요 |
|
안잊어 소중한 우리 경수를 우리 경수를 왜 상관도없는 그쪽에서 이유도 없이 왜 조롱해 왜?????대체 왜?????? 그냥 싫은거겠지 그냥 아무 이유없이 혓날림으로 걍 상처주는거지 아무 이유 없이. 어떤 상황인지 알고싶지도 않은데 어떤 상황이 됐건 방탄소년단 팬들만 모인 장소에서 우리 경수 욕하고 우리를 욕하는건 어떠한 이유를 대어도 정당화안되는거지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