심지어 징탄이었음 올린 쓰니 얼마나 힘들었겠음 그 쓰니까 직접 음성은 없지만 인증까지 해서 올리는데는 이유가 있다는 걸 알아줬으면 좋겠다고 했음 인증 없으니까 자필인데 라이브 킨 거 알고도 웃고 동조한 사람들이 과연 안 그랬으리란 보장이 없다는게 더 큰 거 같아서 나는 그 쓰니 말을 믿음 그리고 그 쓰니 없었어도 4명은 말도 안되는 거 맞고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서부터 물타기 식으로 욕했다고 직접 말을 했는데 당사자가ㅋㅋㅋㅋㅋ
| 이 글은 8년 전 (2018/1/14) 게시물이에요 |
|
심지어 징탄이었음 올린 쓰니 얼마나 힘들었겠음 그 쓰니까 직접 음성은 없지만 인증까지 해서 올리는데는 이유가 있다는 걸 알아줬으면 좋겠다고 했음 인증 없으니까 자필인데 라이브 킨 거 알고도 웃고 동조한 사람들이 과연 안 그랬으리란 보장이 없다는게 더 큰 거 같아서 나는 그 쓰니 말을 믿음 그리고 그 쓰니 없었어도 4명은 말도 안되는 거 맞고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서부터 물타기 식으로 욕했다고 직접 말을 했는데 당사자가ㅋㅋㅋㅋㅋ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