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출 예약
호출 내역
추천 내역
신고
  1주일 보지 않기 
카카오톡 공유
https://instiz.net/name_enter/51231856주소 복사
   
 
로고
인기글
공지가 닫혀있어요 l 열기
필터링
전체 게시물 알림
마플
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
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?
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
l조회 647
이 글은 8년 전 (2018/1/14) 게시물이에요
최소 자정작용 했으면 걔는 없어야하는거 아닌가 

근데 팔로워 3만에 아직까지 정신못차리는거 보면 

정화를 안하는거야 아니면 심각성을 모르는 사람들이 많은거야
대표 사진
익인1
우리도 걔 걸러 같은 사람이라고 생각도 안함.. 어후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2
전부는 아니여도 개네 싫어하는 팬들 있어ㅠㅠ 많이ㅠㅠ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3
고마워하는 사람들 있던데... 해외팬덤은 막 레전드라 그러고...ㅋ...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4
그 3만이 다 우리팬덤 팔로워두 아닌데 머ㅋㅋㅋ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5
그러면 3만명에 알티 천단위러 타는건 대체 ,,,,,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7
그냥 못본척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8
정신적 지주라고 하는 글도 봤다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9
걔 시녀 엄청 많던데 뭘 난 솔직히 대체 누가 걔 싫어한다는 건지 모르겠고 거.른다.는 거 모르겠어 그리고 3만 거의 그쪽 팬덤 맞을텐데ㅋㅋㅋㅋㅋㅋ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0
그 쪽에 그런 네임드들 많은데 다들 활동 잘 하던데...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1
ㄱㄴㄲ~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3
그 쪽이 누구야?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7
이번에 가해자 쪽 어디서 봤냐고 물을까봐 미리 말할게 어제 큰방에서 정리한 글로 봤어! 스크랩은 내가 따로 안해서 지금은 못찾겠어ㅠㅠ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20
아아아 나도 봤다! 답변고마오!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8
ㅁㅈㅁㅈ 까계정 많던디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2
함 해도 안없어짐 그게 신기해 신고를 그렇게 때리는데도 왜 안없어지지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9
그리고 팔로우 얘기나와서 하는 얘긴데 그거 다 팬으로 팔로우 이뤄진것도 아님 왜 얘기하냐면 3만이나 되는데 자정도 안한다고 계속 얘기나와서 하는거임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4
그래도 싫어하는 팬들이 있긴 하구나 ㅠㅠㅠㅠㅠㅠ 그게 당연한 건데도 왜 이리 고맙지..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5
눌 시녀들 많잖아. 전에 눌 계정으로 한참 크게 큰방에 말 나왔을 때 팬코인지는 모르겠지만 인티에서도 눌 옹호하는 팬 많았음.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6
나는 어제 처음 알아서 실트 올리던 계정으로 신고 누르고 왔어..미안해 빠른시일내로 자정할 수 있도록 노력할게..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22
이런 탄들이 있어서 고맙다 진짜로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21
절대 안될듯ㅋㅋㅋㅋㅋㅋㅋㅋ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23
찬양 받던데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24
안티를 뭔 수로 어떻게 정화를 해야하는거야? 말도 안 들어 찾아가서 왜그러냐 하고 싶을 정도야
8년 전
   
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


이런 글은 어떠세요?

전체 HOT정보/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
내씨피도 맨날 친형제같다고 견제받는데
16:31 l 조회 1
ㅋㅋㅋㅋㅋ??? 알페서끼리 왜 견제하는거야???
16:31 l 조회 3
근데 일본은 a매치 잉글랜드 브라질 스페인 이런팀이랑 하던데
16:31 l 조회 7
차라리 끝조였다면 선수들이 더 죽기살기로 했었을까1
16:30 l 조회 6
하이디라오 가본 사람? 4명으로 웨이팅 등록햇는데 4명 다 와야 입장 가능???1
16:30 l 조회 7
이 영상 볼때마다 내향인으로서 기분이 요상함
16:30 l 조회 10
연준이 컴백 땡겨주면 안되나?
16:30 l 조회 7
기차에서 김밥먹어도돼?3
16:30 l 조회 9
연준이는 유준이가 이뻐죽는데 유준이는 시무룩해
16:29 l 조회 15
제작사에서 일하는데 배우 캐스팅할때 얘는 절대 배우 못 한다고 생각한 남자가 있음
16:29 l 조회 26
정보/소식 2026년 한국 유튜브에서 많이 검색된 남자아이돌 TOP 3010
16:28 l 조회 71
회사가 밀어주는 것 같다<이것도 견제임??? 8
16:27 l 조회 48
곧 지울건데 연준 곡 좋던데6
16:27 l 조회 72
너넨 32강 올라가길 바라?7
16:26 l 조회 39
해찬이 완전 롱효기 인데????
16:26 l 조회 35 l 추천 1
버스타다 타고 인스파 가면 익 있어?2
16:25 l 조회 20
원빈 근데 태양의 후예도 군인인데 삭발도 싫고 해외 로케도 싫고
16:25 l 조회 85
우리 47프로 된거 맞아?3
16:25 l 조회 88
근데 알페스 궁금한게 찐형제같다 이거 타씨피 내려치기임?? 12
16:25 l 조회 90
아 나 벤버지 그리워서 카타르 월드컵 영상 보고있음...1
16:24 l 조회 11


12345678910다음
팬캘린더
픽션
전체 보기 l 일정 등록
연예
드영배
일상
이슈
16:3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