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출 예약
호출 내역
추천 내역
신고
  1주일 보지 않기 
카카오톡 공유
https://instiz.net/name_enter/51231971주소 복사
   
 
로고
인기글
공지가 닫혀있어요 l 열기
필터링
전체 게시물 알림
마플
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
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?
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
l조회 638
이 글은 8년 전 (2018/1/14) 게시물이에요
싸우는 분위기 만들어져서 글 올리기 힘들다고 할 때는 언제고 사과문에는 왜 나서서 감정 재단하냐는 거 아님? 모순 맞자너
대표 사진
익인1
근데 여긴 익명이라 그 말 한 타팬이 사과문에 잘썼다는 댓단 타팬인지 모르는거라..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2
근데 큰방이라 어쩔수없는거 아냐..? 타팬도 낄끼할수있는게 큰방이고..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5
22 애초에 큰방이잖아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마저 타팬은 큰방에 올리면 어쩔 수 없이 관심 갖게 되는 거 아니냐 / 엑소엘은 어제는 타팬도 마이웨이 분위기 만들어달라지 않았냐 이 부분에 집중하는 것 같은데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3
웅 맞는데 사실 난 저 말이 좀 조심스러운게 그 타팬이랑 지금 타팬이랑 안같을수도있으니까 죰 조심스러워 근데 분위기 지금 쓰니말처럼 흐르는건 맞음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4
타팬이 보기에는 관심 같이 가져달라, 반응 차이나는 거 서럽다 하다가 갑자기 이제는 빠지라는 걸로 보여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6
22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7
33 이거 진짜;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0
44 같이 욕해달란 거 아니라 관심, 경각심 가져달라며 근데 막상 관심갖고 의견 말했더니 입맛에 맞는 반응 아니라서 다시 빠지라하는 것처럼 느껴져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1
빠지라는게 감정재단에서 빠지라는거 아니야?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2
아예 왈가왈부를 하지말라더라 사과문에 대해서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4
엥 난 그런 글 못봤는데 한두명이겠지 뭐 애초에 타팬들도 이랬다 저랬다 하는데 소수가지고 생각하몀 다 문제임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20
감정재단에서 빠지라는 건 다수의 공식선언이고 왈가왈부 말라는 건 소수의 발언이야? 익명에서 그런 걸 가늠할 수 있기나 한가..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6
익인11은 아닌데 그 말이 사과문가지고 피해자 감정재단하는 팬들때문에 나온 듯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8
감정재단도 아니지.. 억지로 끝내라는 것도 아니고 이정도면 끝내도 되지 않았냐는 건데.. 팬덤끼리 이런 일 한두번도 아니고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22
그니까 끝내도 되지 않겠냐는게 감정재단이지 끝내라는 뜻을 전한거잖아 익인18 말이 진짜 확실한 감정재단이야 피해자가 결정해야지 왜 삼자가 끝내능게 어떠냐 마냐 그래 ㅜㅠ 아직 피해자들은 맘 상하는데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24
그래.. 맘대로 해... 대신 앞으로는 타팬 반응 ㅇㅇ한테만 유하다.. 이런 말은 안 나왔으면 해...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28
24에게
뭐 나는 지금 벌써 타팬들이 나서서 그만해도 되지 않겠냐 하는 거 보니까 너무 차이나게 느껴져서... 유한건 아니지만 차이는 나지 ㅠㅠ
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30
28에게
진정 좀 하라는 의미로 말 전해줘도 감정 재단이라고 끼지 말라며... ㅠㅠ 그럼 더 어떡해.. 말 그대로 타팬이고 이제 더 관심 가지 않아
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3
55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5
66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23
77777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25
88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29
999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34
1010101010 어제부터... ㅋㅋ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ㅇㅇ 내 생각에도 지금 타팬들 입장은 이런 것 같고 엑소엘들은 어제 큰방 분위기 때문에 마이웨이글 쓰기 힘들다던 타팬들에 집중하는 것 같음 그 팬이 그 팬이 아니니까 말이 앞뒤가 다르다는 얘기 나오는 것 같고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36
1111111111
8년 전
 
대표 사진
익인8
싸우는 분위기를 타팬이 만들었다고?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엥 지금 누구 싸움?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26
네가 그렇게 써놨오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이걸 뭐라고 말해야되나 잠만... 아 타팬이 싸우는 분위기를 만들었다는 게 아니고 그 일 이후 큰방 분위기가 팬덤 싸움하는 분위기가 되어서 자기 글을 못올리겠다고 타팬이 말했다는 말임
8년 전
대표 사진
글쓴이
다시 보니까 내가 타팬이 싸우는 분위기 만들었다는 뉘앙스로 썼네... 미안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35
글쓴이에게
아니야 설명해줘서 고마워!
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9
끼어도 됨ㅋㅋㅋㅋㅋ근데 피해자 팬덤 감정 재단하지 마라는거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7
감정재단 좀 안했으면 피해자는 우린데 끼는거야 큰방이니까 보여서 어쩔수 없지만 사과문을 받아드리는건 피해자인 우리 일인데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19
사과문 가지고 감놔라 배놔라 하는건 아니지 ㅇㅅㅇ 사과문 받는건 피해자몫인데
8년 전
대표 사진
삭제한 댓글
(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)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31
관심 안 가져줬다고는 못 할 것 같은데... 어제 하루종일 큰방 난리였잖아...
8년 전
대표 사진
익인33
거의 모든글이 엑소엘분들이 쓴글 아니엇어? 그게 어떻게 타팬의 관심이야
8년 전
   
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


이런 글은 어떠세요?

전체 HOT정보/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
원빈 고구려상 같아
21:03 l 조회 9
오늘 홍명보 덕분에 이슈 안된 사실 2
21:03 l 조회 26
옌스 한국말 할 줄 알아??3
21:03 l 조회 18
핑머 아이돌이 좋다
21:02 l 조회 11
제발 아시안컵은 정상적인 감독이랑 나가자
21:02 l 조회 7
ㅌㅇㅌ 억여미새들 진짜 콱 때리고 싶음
21:02 l 조회 18
좀 내리라고 다엠 보내놨음 죄송합니다3
21:02 l 조회 78
하투하 멤버 3명 내일 김연경 유튜브 나온다1
21:02 l 조회 12
얘들아 춤추는 원필이 좀 볼래?
21:02 l 조회 2
엿 던진 월드컵이랑도 비교 안되는게 당시 알제리는 그냥 잘하는 팀이었음
21:02 l 조회 10
박문성 우는거 봐1
21:01 l 조회 31
아니 진심 걷는 이유는 뭐야?4
21:01 l 조회 30
장하오 각도3
21:01 l 조회 18 l 추천 1
ㄹㅇㅈ 올라오면 이간질시키는 정병들꼭있음4
21:00 l 조회 58
ㄹㅇㅈ팬들은 타돌 성적 가져오면서 내려치는걸12
21:00 l 조회 186
원빈 이목구비 개빡세다1
20:59 l 조회 43
트위터는 그놈의 하이브돌만 보면 기괴하고 싹 다 바이럴이고 이런거는 여돌한테만 그럼9
20:59 l 조회 105
근로장려금 받는 익들 다들 독립함??13
20:58 l 조회 107
얼굴 엄청 예쁜데 158 vs 얼굴 무난하게 예쁜데 168 기획사는 누굴 더 선호할까???16
20:58 l 조회 119
축알못 질문 하나만 해도 되나요11
20:57 l 조회 56


12345678910다음
팬캘린더
픽션
전체 보기 l 일정 등록
연예
드영배
일상
이슈
21:0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