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인 팬덤이 사과해야 하는 경우에는 우리 팬덤은 다 그렇지 않아, 일부가 그러는 거야, 팬코도 있고 어ㄱ로도 있어 ㅜㅜ 라면서 어ㄱ로랑 팬코랑 일부랑 나머지 팬들 분리 철저하게 해놓고 본인 팬덤이 사과를 받아야 할 때는 그게 너무 흐릿해짐 상대 팬덤이 아니라 팬코가 했는지 어ㄱ로가 했는지는 알고 싶지 않고 어쨌든 너네 팬덤에서 나온 거잖아 이게 항상 보면 팬덤 논란에서는 너무 심한 듯 ㅜㅜ 특히 본인 팬덤에서 누가 잘못하면 쟤가 무ㄱㄴ이야 하고는 상대 팬덤이 잘못하면 무ㄱㄴ이라는 생각을 잘 안 하는 듯...

인스티즈앱
박환희 아들 겁나 컸네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