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금 억울해 하는 탄들이 너무 많네 왜 우리가 다 책임을 져야 하는지, 소수만 잘못한 건데 이러는 글 많이 봤어
연대책임 물은 적 없어.. 내가 본 징들도 대부분 그러던데
근데 솔직히 이중잣대 너무 많이 보여 지금 탄들보고 연대책임 지라는 게 아니라 다음부터는 그러지 말아달라는거야
저번 12월일 너희는 위아원이니까 연대책임 지라고 이럴때만 위아투냐고 한 거 봤었거든 그렇지만 이번 일은 가해자 사과하는 게 맞는거고, 잘못 없는 탄들 사과할 필요 없고.
근데 다음부터는 이러지 말아주라 제발

인스티즈앱
요즘 남남커플 인플루언서 썸네일 (비게퍼)..JPG