호출 예약
호출 내역
추천 내역
신고
  1주일 보지 않기 
카카오톡 공유
https://instiz.net/name_enter/51234137주소 복사
   
 
로고
인기글
공지가 닫혀있어요 l 열기
필터링
전체 게시물 알림
마플
N서인영 23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
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?
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
l조회 53
이 글은 8년 전 (2018/1/14) 게시물이에요

지금 억울해 하는 탄들이 너무 많네 왜 우리가 다 책임을 져야 하는지, 소수만 잘못한 건데 이러는 글 많이 봤어

연대책임 물은 적 없어.. 내가 본 징들도 대부분 그러던데

근데 솔직히 이중잣대 너무 많이 보여 지금 탄들보고 연대책임 지라는 게 아니라 다음부터는 그러지 말아달라는거야 

저번 12월일 너희는 위아원이니까 연대책임 지라고 이럴때만 위아투냐고 한 거 봤었거든 그렇지만 이번 일은 가해자 사과하는 게 맞는거고, 잘못 없는 탄들 사과할 필요 없고.

근데 다음부터는 이러지 말아주라 제발

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


이런 글은 어떠세요?

전체 HOT정보/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
홍명보 며칠전에 인터뷰에서 ㄱㅐ소리 또했구나
13:50 l 조회 1
이강인 울먹거린게 최대치였어 근데 그게 유상철 감독님 언급할때임 오늘 울었다라는게
13:50 l 조회 2
와 나이제 폰만져서 축구결과 접했는데 졌구나 오... ㅋㅋㅋ
13:50 l 조회 1
이강인 울만해..
13:50 l 조회 20
집앞에 김밥집 넘 맛있어서 좋음.. 제육청양고추김밥 불맛 미침
13:50 l 조회 3
셀룰라이트는 한번 생기면 없애기 어렵나?
13:50 l 조회 10
공장직원들 휴게실에 모여서 축구보길래 나도 보러가야지 하고 갔다가
13:50 l 조회 17
얘넨 한국인 피부색에 왜저렇게 집착해?
13:50 l 조회 27
부상이 올 것 같아서 쓴 교체카드때문에 황인범 쥐난거
13:49 l 조회 37
홍명보는 기자회견 할 때도 왤케 말도 잘 못하냐1
13:49 l 조회 19
잘못은 감독이하고 우는건 열심히 뛴 선수들이네
13:49 l 조회 21
이강인 지금 울어?3
13:49 l 조회 54
남아공 ㄹㅇ 개신났고 개패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
13:49 l 조회 81
이강인팬들 또 날조시작4
13:49 l 조회 68
오늘 축구 평소보다 못함??6
13:49 l 조회 24
미국도 이번에 감독 포체티노라서 축구 잘하던데
13:49 l 조회 12
오늘 경기 왜 이렇게 무기력하고 경기력 안좋았다고 생각해?4
13:49 l 조회 24
단체로 식중독이라도 걸렸냐?는 기자 질문2
13:49 l 조회 63
기자가 집단 식중독 걸렸냐고 면전에다가 물어본거 개웃기네1
13:48 l 조회 32
오늘의 승자
13:48 l 조회 17


12345678910다음
팬캘린더
픽션
전체 보기 l 일정 등록
연예
드영배
일상
이슈
13:4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