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러니까 심각하다는거지~몇천명 중에 말린사람 한명도없다는게 팩트고 eral 하다 insung eri 거리면서 남 비하하는사람들이 한사람의 팬으로서 누군가를 사랑한다는게 너무 모순적임ㅋㅋㅋㅋ엑소 옛날일까지 글고와서 너네도 사과해야지 웅앵웅~!~! 대는게 너무 어이없네ㅋㅋ
| 이 글은 8년 전 (2018/1/14) 게시물이에요 |
|
그러니까 심각하다는거지~몇천명 중에 말린사람 한명도없다는게 팩트고 eral 하다 insung eri 거리면서 남 비하하는사람들이 한사람의 팬으로서 누군가를 사랑한다는게 너무 모순적임ㅋㅋㅋㅋ엑소 옛날일까지 글고와서 너네도 사과해야지 웅앵웅~!~! 대는게 너무 어이없네ㅋㅋ
|